일상공연맛집

경남 작은 축제 : 시천면 덕산 두류 음악회와 불꽃 놀이

천상명월 2017. 8. 28.

시천면 덕산 두류음악회 행사

시천면 덕산 두류음악회가 5월에 있었다. 지역별로 매년마다 음악회가 열린다. 시천면은 지리산 둘레길 9코스(산청 5코스)로 지나가는 곳 중 하나이다. 덕산이라는 불리는 시천면은 지리산 중산리와 대원사로 가는 길목에 있는 작은 면이다. 여기에 5일장이 열리기도 하고, 매년마다 산청곶감축제가 열리기도 한다.간혹, 작은 음악회라 이름 없는 가수들이 와서 축제를 빛나게 해 주지만 이번엔 그나마 트로트 가수 중 문희옥 가수가 왔다. 시천면 청년회에서 음악회에 좀 더 신경 썼나 보다. 아무튼, 노인들이 많은 작은 면에 하나의 축제로 자리 잡은 것이 보기 좋다. 노인들이 즐겁게 관람하는 모습.... 저녁엔 불꽃놀이가 있었다. 오랜만에 보는 불꽃놀이.. 큰 대도시의 불꽃놀이축제에 비하면  너무나 볼 잘 것 없지만... 그래도, 나름대로 불꽃놀이라...화려한 불꽃이 아름답게만 보인다.

 

시천면 두류음악회덕산문화의집 두류음악회 행사
시천면 두류음악회
시천면 작은 음악회 행사두류음악회
시천면 덕산 문화의 집 행사 : 두류음악회
덕산 두류 음악회 한마당
시천면 두류 음악회 한마당

덕산 두류음악회 불꽃놀이 

불꽃놀이불꽃놀이2
두류 음악회 불꽃놀이 한마당
불꽃놀이3불꽃놀이 4
시천면 두류 음악회 끝나고 불꽃 놀이가 시작 되었다.
불꽃놀이 5불꽃놀이 6
대도시의 화려한 불꽃 놀이는 아니지만...
불꽃놀이 7불꽃놀이 8불꽃놀이 9
나름 대로 소박한 불꽃 놀이라도 아름답기만 하다. 

시천면 덕산 제10회 두류음악회와 불꽃놀이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