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의희망

로또6/45 추첨방식 및 절차 (로또 추첨 방송 시간)

천상명월 2018. 3. 9.

로또 추첨방식과 절차

로또 6/45 추첨방송시간은 추첨방식과 그 절차는 어떻게 될까요? 많은 사람들이 공정한 추첨에도 불구하고 조금은 불신하고 있는 부분도 있습니다. 아마도 예전에는 로또 1등이 이월이 되는 경우도 많았는데.. 요즘엔 이월이 된적도 없어서 그렇겠지요! 로또방송 추첨시간은 매주 토요일 오후 8시 40분경입니다. SBS 로또추첨방송 스튜디오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답니다. 추첨방송은 담당자. 경찰관, 방청객들이 지켜보는 가운데 공정하게 이루어집니다.

 

로또추첨방식
로또추첨방식

로또 당첨 구조

로또당첨구조
로또당첨구조

 

로또 추첨 절차

1. 추첨장비 출고 및 배치

2. 추천볼 점검 및 볼 세트 선정

3. 추첨기 테스트

4. 판매마감 공지 및 리허설 ( 모의추첨)

5. 추첨볼 배열

6. 추첨개시 및 추첨방송 실시

7. 당첨결과 공지

 

로또1등 당첨확률이 814만 분의 1이고, 로또 2등 당첨확률은 135분의 1입니다. 로또 5등 당첨은 45분의 1이네요! 그런데, 참 아이러니 하게도 로또 5등 되기도 힘이 듭니다. 45000원을 투자하면 로또 5등 한번 당첨되는 편이네요.로또추첨 절차는 위와 같이 이루어집니다. 비너스추첨기와 볼 세트를 보관장소에서 스튜디오로 이동배치시키고, 보관장소는 추첨기의 보안을 위해 잠금 장치로 철저히 봉인되어 있습니다. 추첨장비는 담당자의 승인 및 관리에 따라서 출고가 됩니다. 추첨장비가 배치되면... 방천객과 보안을 담당하는 1명의 경찰관이 입장합니다.

 
추첨시에 총 5개의 볼 세트 중 추첨에 사용되는 볼 세트와 예비추첨 볼 세트( 리허설 세트 )를 방청객 중 1인이 현장에서 직접 선정하게 된답니다. 이런 식으로 공정한 절차를 따라 생방송 로또방송이 진행된답니다. 아무튼, 오랜만에 로또 1등 이월이라는 경우도 생겼으면 하는 마음이 생기네요. 오늘은 공정하게 진행되는 로또 6/ 45 추첨방식과 그 절차, 그리고 로또추첨방송시간을 알아봤습니다. 로또 1등 대박 나기를 기대하며...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