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의희망

동행 로또복권 미수령 당첨금 현황

천상명월 2019. 6. 5.

복권 미수령 당첨금 현황

동행복권 미수령 당첨금 현황을 알려드릴게요. 아직 찾지 않은 당첨금액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미수령 당첨금 빨리 찾았으면 좋겠네요. 

 

매주 ' 로또1등 ' 을 위해 열심히 연구하고 새로운 느낌과 방법으로 도전하고 있지만 매번 예상번호는 빗나가고 있네요 ㅜㅜ.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861회 로또1등 당첨번호는 정말로 희한하게 나와서 실망했어요. 십번대 20번대만 나오다니.. 862회차에서는 골고루 나오겠죠. 아무튼, 참 힘이 듭니다.^^ 로또복권에 관심이 있다보니 로또복권 미수령 당첨금이 정말 많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아마도 당첨된 사실을 알고도 지나친 경우이거나 잊어버리고 모른채 세월을 흘려보내고 있는게 아닌가 해요.

 

6월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제 서서히 여름계획을 세우시는 분들이 많을 것 같은데.. 여름에 시원한 계곡으로.. 사람들이 많지 않은  한적한 곳에서 발 담그면 정말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요즘, 아침저녁으로 기온차가 심해서 정말 몸이 지치는 것 같네요( 오늘도 경북지역은 34도에 육박하는 무더위가 된다는 보도가 있던데..) 벌써부터 이렇게 무더우니..동행 로또복권 미수령 당첨금에 대해 안내해 드릴께요. 혹시나 잊어버리고 있거나 하는 분들은 빨리 구매복권을 찾으셔서 당첨금을 수령하시기 바랍니다. 5등 당첨금이 5000원이라 가볍게 넘기시는 사람들이 많은 것 같네요. 동행 로또복권 미수령 당첨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진참고하셔요...)

 

복권 미수령 당첨금
고액 미수령 당첨금 현황
2개월이내 미수령당첨금 현황
전체 미수령 당첨금 현황

811회차 2등 당첨자 2명, 814회차 2등 당첨자 1명이 아직 당첨금을 수령하지 않았습니다. 혹시, 잊어버리고 계시는 것은 아닌지... 정말 안타깝네요. 1년이 지나면 당첨금이 나라에 귀속되는데... 매주 미수령 당첨금이 5억이상이 됩니다. 특히, 5등당첨자가 모르고 지나가는 일이 많은가봐요.. 5000원 당첨되어서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는 사들이 많은가 봅니다.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고 있습니다. 내일 저녁부터는 강한바람이 동반한 비가 내리고 더위가 한풀 꺽인다고 하는데.. 태풍처럼 비바람이 몰아칠 때는 밖에 나가지 않는 것이 좋겠죠.. 이번주 한주도 희망을 가져보고 862회차 로또발표날을 기다려 보겠습니다. 화이팅입니다. ^^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