댓글 관련 주의사항 안내문입니다.

천상명월 2023. 12. 1.

댓글 관련 주의사항 안내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하면서 서로 구독 및 맞구독을 원하고 소통하기를 원합니다. 관심 있는 다양한 분들이 댓글 흔적을 남기고 계시는데요. 소통을 위해서 댓글을 남겨두는 것은 서로간의 블로그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게 사실이죠. 하지만, 무분별한 복사붙여넣기씩 댓글은 서로에게 좋지 못한 영향을 미치는 것 아실거에요?

 

아마도, 티스토리 블로그를 개설하고 처음 시작하시는 분들중에 복사 붙여넣기씩으로 댓글에 의미없는 글들을 남기시는 분들이 많은데요. 그러지 말았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듭니. 서로 서로 윈윈 하려면 포스팅 글을 정독하시고 글에 맞는 의미 있는 댓글을 남겨 주는 센스를 발휘했으면 좋겠네요. 

 

이제부터 무분별한 복사 붙여 넣기씩 댓글은 가차없이 삭제하겠습니다. 또한, 의미없는 댓글 가령, 예를 들면 , " 좋은글 잘 보고 갑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기타등등 이런 댓글은 모두 삭제하겠습니다. 그리고, 당부의 말씀 하나 더 추가!

 

당부의 말! 서로 서로 윈윈하는 블로그로 성장하려면 블로그 최적화에 도움이 되는 댓글을 남겨주세요. 댓글을 남겨 주실때에는 필히 비밀댓글로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언제나 그러하다 좋은 댓글을 쓰는 분들에게는 바로 답방 달려 갑니다. 블로그의 활성화를 위해 열심히 소통하겠습니다. 

 

반응형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