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의희망

( 로또 통계 분석 ) 끝수 , 모서리 , 그림 패턴

천상명월 2022. 11. 10.

로또예상번호 통계
로또 통계

이번주 로또예상번호 분석 통계입니다. 끝수, 모서리, 그림패턴으로 나올만한 번호를 예상하고 추천드리는 글입니다. 참고용으로 활요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로또예상번호 분석

제가 자주 사용하는 로또 예상번호 추측의 기본 통계입니다. 한 번씩 로또 수동으로 구매할 때 ' 어떤 번호를 선택할까? ' 하는 질문을 던지게 되는데요. 이럴 때 무조건 생각나는 번호를 선택하는 것이 아니라, 기본적인 통계를 바탕으로 번호를 선택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에게 도움이 될까 해서 이렇게 글 남겨 봅니다. 

 

어쩌면, 행운이 올수도 있으니 한번 참고하시고 로또 수동으로 구매할 때 활용하면 좋을 듯하네요. 매주 다양한 패턴 분석으로 로또 예상번호를 올리고 있으니 자주 방문해주시고 관련 콘텐츠도 살펴보시면 좋겠네요. 그럼 한번 살펴볼게요. 

 

로또 종이 모서리 패턴

로또복권 모서리 패턴
로또종이 모서리 부분 번호의 패턴입니다.

로또 종이 모서리 부분 패턴을 5주간 동안 정리를 해봤는데요. 의외로 로또 종이 모서리 부분의 번호가 한두 개 출현한다는 것을 알 수가 있었네요. 그러므로, 로또 수동으로 번호를 선택 시 한두 개쯤은 모서리 부분에서 번호를 찾는 게 좋을 듯합니다. 

 

로또 끝수 패턴

로또 예상번호 끝수 패턴
로또 끝수 패턴 참고

지난 1025회차 부터 1040회 차까지 로또 끝수를 정리해봤는데요. 매주 다양한 끝수가 나온다는 것입니다. 상적으로 5개 정도 나오는 것 같습니다. 이것을 참고로 수동 선택 시 먼저 끝수를 정하고 어떤 번호를 선택할지 고민해 보는 것도 괜찮은 방법 같습니다. 

 

로또 그림 패턴

1037회 로또당첨번호 그림1038회 로또당첨번호 그림
로또 그림패턴 1
1039회 로또당첨번호 그림1040회 로또당첨번호 그림
로또 그림패턴 2

 

지난주 1037회부터 1040회차까지 로또 1등 당첨번호 그림 패턴을 그려봤는데요. 번호들이 뭉쳐진 그림보다 떨어져 있는 경우가 많았네요. 따라서, 큰 그림을 그린 듯합니다. 이번 주 로또 1041회 차는 어떤 그림을 그릴까요? 한번 생각해보시고 로또 수동 구매 시 번호 선택할 때 참고해보세요!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