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의희망

로또 분석 끝수, 구간별 출현, 색깔, 모서리 패턴

천상명월 2022. 11. 16.

로또예상번호 분석
로또분석

이번주 로또예상번호를 위한 분석 글입니다. 로또끝수, 모서리, 구간별 패턴에 따른 나올만한 번호를 추천드리고 있습니다. 

 

로또 예상 당첨번호 분석

매주 ' 로또 예상번호 '를 올리고 있어요. 많은 분들이 저의 블로그를 통해 로또복권 수동 구매 시 추천번호들을 참고하고 계시는데요. 제가 매주 예상번호를 올릴 때 사용하는 로또분석 방법을 정리해 봤습니다. 다양한 방법들이 있지만 기본적으로 활용하고 있는 로또 예상번호 분석 방법이에요. 로또 수동 구매 시 생각나는 번호를 선택하는 것도 좋지만 다양한 분석을 통해 나올만한 번호를 선택하는 것도 하나의 방법이 아닐까 해서 정리했어요.

 

로또종이 모서리 패턴

로또분석 모서리패턴
로또종이 모서리부분 번호 출현 패턴

위의 사진은 로또 종이 모서리 번호의 출현 여부 및 나온 개수입니다. 수학의 용어에서 1 사분면, 2 사분면, 3 사분면, 4 사분면이 이 있는데요. 로또 종이를 4 등분해서 각 모서리에 있는 번호의 출현 여부를 표로 만들어 봤어요. 1036회 차 ~ 1041회 차까지 정리를 해봤는데요. 6주간 1 사분면, 2 사분면 모서리 번호들이 많이 출현한 것을 알 수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이번 로또 1042회 차에서는 3 사분면, 4 사분면 모서리 번호에서 몇 개 나올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만, 저의 개인적인 추측이니 참고만 하시면 좋을 듯하네요. ( 저의 예상이 맞았으면 좋겠네요! ) 

 

로또 당첨번호 출현번호 랭킹: 상위, 중위, 하위

로또당첨번호 상위랭킹번호
로또 당첨번호 상위 랭킹 번호들

그동안 로또1등 당첨번호의 랭킹입니다. 가장 많이 나왔던 번호를 등수를 매겼는데요. 이 통계는 ' 로또 플라이 '라는 곳에서 가져왔어요. ' 로또 플라이 ' 는 무료로 로또 예상번호를 제공하는 곳이에요. 카카오톡 아이디만 있으면 활용 가능합니다. 한 번쯤 사용해보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 로또 플라이 ' 관련 글이 있으니 읽어보시고 활용해 보세요. ' 럭키 번호 ' 도 제공하고 있으니 번호를 선택하는데 도움이 될 거예요. 

 

▼▼

https://basic55.tistory.com/1055

 

로또당첨번호조회 가능한 빅데이터 분석 무료 로또번호 예상 추천

이제 기후도 아열대 기후로 바뀌는 것 같습니다. 국지적 호우 때문에 중부 지방엔 홍수의 위험! 찌는듯한 무더위가 계속되고 있는 남부지방! 아무튼, 날씨가 오락가락하는 여름에 자꾸만 불쾌지

basic55.tistory.com

 

그동안 가장 많이 나왔던 로또 1등 번호는 34, 43입니다. 아래 사진은 중위 랭킹 번호 사진입니다. 

로또당첨번호 중위랭킹
로또당첨번호 중위 랭킹 번호들

 

로또당첨번호 하위랭킹
로또당첨번호 하위 랭킹 번호들

로또 1등 당첨번호로 나온 번호중에 가장 적게 나온 번호는 ' 22 '입니다. 하위 랭킹의 번호를 보면 한동안 나오지 않았던 ' 25, 28, 29 ' 가 보이네요. 따라서. 이번 회차 로또 1042회 차에서는 이런 번호를 공략해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네요.

 

최근 5주간 구간별 당첨횟수 및 데이터 

로또당첨번호 데이터
5주간 당첨번호 구간별 횟수 및 데이타

최근 5주간 데이터를 보면 단번대 ( 1 ~ 9 )가 가장 많은 출현 빈도를 나타내고 있고, 40번대 ( 40 ~ 45 )의 번호가 적게 출현한 빈도를 나타내고 있네요. 이번 회차는 40번대가 나올까요? 한두 개 정도는 출현할 것으로 예상이 됩니다만.. 저의 개인적인 생각임을 밝히며 참고만 하세요. 

 

로또공 색깔 패턴

로또색깔 패턴로또번호 색깔통계
로또 색깔 패턴

로또 색깔 패턴으로 보면.. 매주 4가지 이상의 색깔이 출현하는 경우가 많았는데요. 지난주 로또 1041회 차에서는 딱 두 가지 색깔만 나왔네요. ( 노란색, 파란색 : 이런 경우는 드문 경우였는데... ) 로또복권을 구매할 때 ' 다양한 색깔의 공을 적절히 조합하는 게 당첨확률을 높이는 방법이 아닐까! '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 

 

로또번호 색깔 통계

그동안의 로또색깔 번호 통계를 보면 출현 빈도가 비슷하다는 것을 알 수가 있습니다. 따라서, 최근 5주간 출현 빈도에서 단번대가 많이 출현했던 이유를 알 수가 있는데요. 1 ~ 1041회 차까지 파란색 공인 10번대가 많이 나왔다는 사실을 알 수가 있네요. 아마도 1042회 차부터는 노란색 공 ( 1 ~ 10 )이 적어도 한두 개는 매주 출현한다고 생각을 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제가 매주 올리는 로또예상번호를 선택하기 위해 다양한 통계 및 패턴 분석방법을 설명드렸는데요. 이것을 참고로 수동 구매 시 활용하면 좋을 듯하네요. 좋은 하루 보내시고.. 행운은 언제 어디서 올지 모르니 항상 관심을 가지고 계시기를 바랄게요.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