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의희망

로또 판매점 개설 수익은 황금알을 낳는 거위

천상명월 2023. 8. 10.

로또 판매점 수익
로또 판매점은 황금알은 낳는 거위

최근 로또 판매량이 많이 늘어나고 있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이처럼 판매량이 늘은 로또 복권! 많은 분들이 로또 판매점 수익에 관심이 많은데요. 오늘의 메모는 ' 로또 판매점 개설은 황금알을 낳는 거위 '라는 제목으로 개인적인 글을 남겨 봅니다.

 

로또 판매점은 황금알을 낳는 거위

가끔은 많은 분들이 ' 로또 판매점은 황금알을 낳는 거위 ' 라는 말로 누구나 로또 판매점 하나쯤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하고 있습니다. 매주 로또 복권을 구매하러 로또 명당 판매점을  둘러보면 많은 사람들이 복권을 구매하려고 줄을 쓰고 있는 현상을 보게 되죠. 그러면, 문득 이런 생각이 듭니다. ' 과연, 로또 판매점은 얼마나 많은 돈을 벌까? ', ' 로또 명당 판매점 수익은 얼마나 될까? ', ' 로또 판매점을 운영하는 사장은 정말 좋을 것 같다. '라는 것!

 

인터넷과 뉴스및 검색을 통해 정보를 알아보니 의외의 로또 판매점 매출 수익에 깜짝 놀라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생각만큼 많은 수익을 얻는 판매점도 있고 적은 수익을 얻는 판매점도 있다는 것이죠. 지역별, 판매점 위치에 따라 매출 수익에 차이가 있다는 것입니다. 

 

로또 판매점을 운영하는 분들은 본인도 로또 1등 당첨되는 것을 바라고 있지만 그것보다 더 바라는 것은 자신이 운영하는 판매점에서 로또 1등, 2등이 많이 나오길 기대하고 있습니다. 자신의 판매점에서 로또 1등이 나왔다는 소문이 퍼지면 그만큼 로또 판매 매출이 늘어나기 때문이죠. 로또 1등만 배출된다면 그 지역에서 로또 명당으로 자리 잡기 때문입니다. 그럼 과연, 현재 로또 명당 판매점 수익은?

 

현재 로또 명당 판매점 수익은 얼마쯤

부산 지역에서 로또 명당으로 유명한 판매점이 있죠. 바로 부산 범일동 천하 명당 부일카센터인데요. 이런 로또 명당은 연 매출 수익이 얼마나 될까요? 통상적으로 매출액에서 5.5%의 판매 수익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만약, 연 1억 매출이 발생했다고 하면 550만 원의 수익이 발생하는 것이죠. 

 

로또 판매점 평균 연 매출액은 4억 5천만원 정도 된다고 해요. 대략적으로 계산을 해보니 2500만 원 정도 나오네요. 그럼, 로또 명당으로 자리 잡은 부산 범일동 부일카센타 같은 경우에는 수익이 얼마쯤 나오는지 상상이 되죠. 따라서, 현재 로또 판매점를 운영하고 있는 분들은 자신의 판매점에서 로또 1등이 많이 나오길 기대하는 것은 당연한 것 같습니다. 어렵게 로또 판매점 운영권을 획득하고 관리를 잘하지 못하면... 그냥, 평범한 수준의 수익만 발생한다는 것! 로또 판매점 위치도 정말 중요한 것 같아요. 

 

로또 판매점 수익에 대한 내용 글! 아래글도 한번 읽어 보세요. 

 

 

로또 명당 판매점 수익 - 황금알을 낳는 거위

" 로또 명당 판매점은 매출이 얼마 일어날까요? ", " 로또 명당 판매점 수익은 얼마 정도 될까요? " 하고 궁금해 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로또 판매점은 과연, 황금알을 낳는 거위라는 말이 사실

smallnotepad1.blogspot.com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