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의희망

" 로또 1등 " 당첨되는 방송 꿈! 과연, 대박 꿈

천상명월 2017. 8. 25.

로또 1등에 당첨되는 꿈

예전에 황당한 꿈을 꾼적이 있었다. 평소에 꿈을 잘 꾸는 편이 아니다. 가끔 꿈을 꾼다고 해도 아침에 눈을 뜨면 ' 어떤 꿈을 꾸었는지~ ' 기억이 나지 않는다. 어느날 ' 로또추첨 방송에서 로또 1등 번호를 알려주는 꿈 '을 꾸게 되었다. 아침에 자고 일어나니 그 꿈이 생생하게도 기억이 났다. ' 어찌 이런일이 나에게도 행운이 ~! '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다. 여섯개의 로또 1등 당첨번호 공이 생생히 기억이 났다. 꿈속에서 로또추첨을 하는데 로또 1등 당첨번호를 뽑는 과정에서 공의 번호가 하나하나씩 잘보이는 것이 아닌가!

 

' 좋은 꿈은 아침부터 이야기 하는게 아니다. ' , ' 아침부터 꿈 이야기 하면 복이 날아간다. ' 라는 온갖 잡생각이 머리를 스쳐 지나갔다. 혼자 마음속으로 ' 로또 1등 당첨되는 것이 아닐까! ' 하는 생각으로 하루일과를 시작했다. 오전까지 꾹 참고 있다가 오후가 되자마자 ' 로또 1등 당첨번호가 보이는 꿈 ' 을 꾸었다고 친구한테 카톡을 보냈다. ' 로또복권을 필히 구매해서 1등 당첨되자. ' 방송에서 알려준 로또번호는 1, 2, 23, 25, 27, 29  이렇게 6개였다라고..' 친구랑 같이 꿈에서 알려준 번호로 로또복권을 구매했다. ( 그것도 대박나려고 똑같은 번호를 3줄씩이나~ )

 

 

: 어젯밤 로또추첨 방송에서 1등 당첨번호를 알려주는 꿈을 꾸었어.

친구 : 정말~! 대박나는 꿈이다. 꿈에서 알려줬던 로또 1등 당첨번호가 뭐야.

: 아침에 자고 일어났는데 생생히 기억이 나네.

친구 : 이제 서서히 행운이 오려나 보다. 인생역전 하려나..

: TV에서 알려줬던 번호 메모해 두었는데..

친구 : 한번 불러봐..

: 1, 2, 23, 25, 27, 29 이렇게 6개의 번호를 알려줬어.

 

- 로또방송에서 알려준 1등당첨번호 꿈을 꾸고나서-

 

 

꿈에서 알려준 로또번호
꿈에서 알려준 로또번호 구매
로또방송로또방송추첨
로또추첨방송

로또복권 구매 결과

로또번호 추첨 결과 2개만 적중했다.' 너무 욕심을 부렸나~ ' 하는 생각이 들었다. ' 나에게도 대박 행운이 올줄 알았는데~ ' 하는 생각은 허황된 꿈이었다. 왜 갑자기 이런 꿈을 꾸게 되어 희망을 주었는지 모르겠다. 하지만 일주일 동안의 ' 로또 1등 당첨 ' 되리라는 기대감에 즐거운 한주를 보냈다. 사람의 마음이란게 참~! 

 

' 로또 1등 ' 당첨되는 것은 참 어렵다. 814만분의 1 확률! 천운을 타고 나야 한다. 로또 1등 당첨된 사람들은 천운을 타고 났다.  이렇게 행운을 얻은 사람들은 정말로 잘 살아야 한다. ( 좋은일을 많이 하면서 ) 간혹, 로또 1등 당첨 행운을 얻고도 헛된 욕심을 부리다가 패가망신한 사람을 본적이 있다. 경제가 어려운 시기엔 많은 사람들이 한줄기 희망을 가지고 로또복권을 구매한다. 어려운 사람들이 먼저 ' 로또 1등 ' 행운이 얻을 수 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든다. 내가 꾸었던 ' 로또추첨방송에서 1등번호를 알려주는 꿈 ' 은 완전히 개꿈이었다. 그래도 희망을 버리지 않고 매주 로또1등에 도전할 생각이다.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