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의희망

로또명당 복권 판매 매출 수익

천상명월 2017. 10. 13.

로또명당 복권 판매수익은 

로또복권 2002년 첫 발행되었습니다. 벌써 15년이란 세월이 흘렀음에도 사람들이 많이 구매하는 인기 있는 복권으로 자리 잡았죠. 로또복권 명당 판매점 주인은 과연 얼마나 수익을 가져갈까요? 로또복권 판매량이 주택복권의 판매량을 훨씬 앞선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아마도 45개의 번호 중에 6개의 번호를 개인이 선택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기 때문입니다. 

 

로또복권을 구매하고 지갑에 넣어두면 일주일간의  로또1등 당첨 기대에 부푼 마음으로 토요일 저녁이 기다려집니다. 비록 당첨되지 않더라도 로또추첨 결과 누군가는 ' 1등 당첨 '이라는 기쁨을 누리는 순간이 오죠. 로또 1등을 많이 배출한 로또판매점을 우리는 ' 로또명당 '이라고 부릅니다. ' 로또명당 ' 에서 복권을 구매하면 왠지 좋은 기운을 받아서 꼭 당첨될 것 같은 기분이 들죠. 

로또명당 연간 판매 매출은 

통계에 따르면 로또 1등을 많이 배출한 로또명당 판매의 매출은 연간 150억 이상이라고 합니다. 그만큼 사람들이 이곳에서 구매를 많이 하기 때문이죠. 사람의 심리가 명당이라고 하면 뭔가 좋은일이 생길 것 같은 느낌이 있어서 그런 것이 아닌가 합니다. 로또 1장을 판매하면 5, 5,%의 판매수익이 발생한다고 합니다. 예를 들어 로또복권 만원을 구매하게 되면 5.5 % 인 550원이 로또 판매 수수료로 판매자에게 돌아가는 것이죠. 로또명당 판매점에서 연간 로또 판매량 100억을 팔았다면 5억 5천만원의 수익을 얻는 셈이죠. 

 

따라서, 로또 판매점에서는 자신의 판매점에서 1등, 2등이 많이 배출되기를 바라는 것이 당연합니다. 1등이 많이 배출되면 " 로또명당" 이란 이름으로 판매량이 기하급수적으로 올라간다고 해요. 그 결과 수익은 엄청나게 늘어나는 것이죠. 2002년 로또 발행 이후 1등 당첨자만 무려 10명 이상 배출한 서울 상계동의 한 판매점에서는 과연 로또명당답게 사람들이 줄을 서서 기다리기도 합니다. 토요일에는 더더욱 사람들이 많이 몰리죠. " 명당 " 이란 곳에서 로또 1등을 기대하며 구매하는 것이죠.

 

결과적으로, 로또복권 명당 판매점 수익은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구매하느냐에 따라 그 수치가 다르게 나타납니다. 많이 구매하면 할수록 수익은 더 증가하기 때문이죠. 로또복권 명당 판매점 수익은 생각보다 훨씬 많다는 것을 느끼네 되네요. 판매점이 대박 나면 연봉 1억 이상의 고수익을 창출할 수 있습니다. 로또복권은 많이 구매한다고 당첨 확률이 높아지는 게 아닙니다. 적당히 소액 구매로 꾸준히 도전해 본다면 로또 1등이란 행운이 다가오지 않을까요?

 

로또복권 명당
로또복권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