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의희망

지난해 로또 3등 당첨(917회)되고 행운이 올 줄 알았는데...

천상명월 2021. 9. 2.

로또3등당첨되다로또 3등 당첨내역서
로또 3등에 당첨되다.

로또 3등 당첨 행운

지난해 로또 3등 당첨되고 행운이 올거라고 믿고 매주 만원의 희망을 생각하며 로또복권을 구매하고 있다. 빨리 로또 1등에 당첨되었으면 좋겠다. 어쩌면 로또분석을 통해서 로또 1등 당첨되는 것은 어려운 일일까? ' '841만 분의 확률에 도전하는 게 어리석은 생각일까? ' 수많은 생각들이 밀려온다. 언젠가 꿈은 이루어진다고 했다. 목표를 세우고 열심히 노력하고 도전하면 꿈은 이루어진다고 했는데 

 

어쩌면, ' 로또 1등 '이라는 것이 허황된 꿈일까!' 로또예상번호 ' 올리기 프로젝트를 거의 3년 넘게 하고 있다. 소액으로 ' 인생역전 '이라는 희망을 안고 ( 사실 로또 1등에 당첨되어도 인생역전을 할 수 있는 당첨금은 아니다. 로또 1등 당첨금으로 서울에 있는 집 한 채도 사지 못하는 게 현실. 하지만, 경제적으로 도움은 된다. 로또 1등 당첨 금액이 적더라도 가정 경제적으로 도움이 된다면 꼭 당첨되고 싶은 심정이다. )

 

지난해 917회 차에 로또 3등에 당첨되었다. 올해는 행운의 여신을 아직 만나지 못했다. ' 아직도 더 기다려야 하나? ', ' 아직 나의 차례가 아닌가? '빨리 나의 차례가 되었으면 좋겠다는 생각뿐이다. 나의 작은 메모장 같은 블로그에 매주 로또 예상번호를 올리는 이유는 행운의 여신이 나에게 오는 운이라면 이것을 여러 사람과 나눠 갖는 게 그 이유이다. ( 물론, 많은 사람들이 로또 1등 당첨되면 로또 1등 당첨금액이 적어지지만....)

 

917회 차에 로또 3등에 당첨된  사진이다. 서진주지점 농협은행에서 돈을 찾았다. 일부러 현금으로 찾아보았다. 당첨금액이 158만 원 정도이다. 여기서 세금이 34만 원 정도이다. ( 속된 말로 세금을 정말 많이 뗀다. ) 로또에 당첨되면 세금이 있다. 소득세, 지방소득세 ㅋㅋ 3억 이하일 때는 22% 3억 원을 초과할 때는 33%이다. 요즘 들어, 로또예상번호 결과가 좋지 않으니 예전 917회 로또 3등 당첨되었을 때가 생각이 난다. 번호 하나만 더 맞았더라면 스마트폰 사진 정리하면서 917회 차 로또 3등 당첨되고 현금 찾아 인증샷 찍은 사진이 있어서 나의 작은 메모장에 흔적을 남겨본다. 

로또 3등 당첨 인증샷

로또 3등 당첨 찾은 곳
서진주지점 농협은행
로또 3등 당첨금액로또 3등 당첨금액이 작다
917회차 로또3등에 당첨되고 현금 찾아 인증샷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