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티스토리 스킨 추천(ft. 고래스킨 4.2 버전 수정 편집 몇가지 )

천상명월 2024. 3. 13.

얼마 전 티스토리 두 번째 블로그 ' 글 진열장 OF 박실짱 '이라는 블로그 이름으로 티스토리 스킨 추천으로 유명한 고래스킨 4.2를 적용했습니다.적용하고 나니 깔끔한 스킨이라 괜찮았는데 좀 아쉬운 점이 있어서 몇 가지 수정하게 되었습니다. 

 

아직 초보단계이기에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 글을 읽어보고 티스토리 스킨 추천 ' 고래 스킨 4. 2' 에서 색깔 부분만 몇 개 바꾸었는데 좀 더 깔끔하면서 보기 좋았네요. 제가 수정한 부분은 아래와 같습니다. 

 

고래스킨 배경색 바꾸기
고래 스킨 4.2 수정한 부분

 

고래 스킨 수정한 부분 정리

고래스킨을 블로그에 적용한 후 수정한 부분은 대부분 색상 변경입니다. 좀 더 수정해야 할 부분이 있다면 또다시 공부해서 메모해 둘 생각입니다. 

 

  1. 고래스킨 헤더 영역 배경색 변경
  2. 블로그 이름(제목) 위치 변경 및 글자크기 변경
  3. 사이드바 타이틀 배경색 변경

 

배경색 변경만으로 좀 더 깔끔한 고래스킨으로 변경이 가능합니다. 혹시나 초보자분들이 고래스킨을 적용하고 편집할 부분을 찾는다면 아래글을 읽어보세요. 

티스토리 스킨 추천 ( 고래 스킨 수정한 부분 정리글 )

티스토리 두번째 블로그 만들다.( 고래스킨 적용 및 다운로드하는 곳 )

 

티스토리 두번째 블로그 만들다.( 고래스킨 적용 및 다운 받는 곳 )

오늘 티스토리 두 번째 블로그 만들기에 도전했습니다. 새로운 주제로 글을 메모해 보려고 만든 두 번째 블로그( 심플하면서 깔끔한 고래스킨 적용! )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으로 추

basic55.tistory.com

 

티스토리 고래 스킨 편집(ft 헤더 영역 블로그 이름 위치 변경 )

 

티스토리 고래 스킨 편집(ft 헤더 영역 블로그 이름 위치 변경 )

오늘은 티스토리 고래 스킨을 적용한 후 헤더 영역 블로그 이름 위치 변경에 관한 내용입니다. 처음 고래 스킨을 적용하면 블로그 이름이 왼쪽에 위치하죠. 이것을 가운데로 옮길 수 있는데 그

basic55.tistory.com

 

티스토리 고래 스킨 4.2 수정 편집(ft. 블로그 이름 헤더 영역 배경색 변경 )

 

티스토리 고래 스킨 4.2 수정 편집(ft. 블로그 이름 헤더 영역 배경색 변경 )

오늘은 두 번째 티스토리 블로그에 적용한 고래 스킨 4.2 CSS 수정 편집으로 블로그 제목 이름 헤더 영역 배경색 변경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CSS를 잘 모르는 분들도 쉽게 수정할 수 있는

basic55.tistory.com

 

마무리 글 

최근 구글애드센스 수익을 위해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분들이 많이 늘었죠! 참 쉽지만 않다는 결론이 나오는데요. 처음부터 너무 큰 목표를 가지고 접근하면 실패할 확률이 높다고 말씀드리고 싶네요. 블로그로 수익을 얻기 위해서는 장기적인 목표를 세워야 합니다.

 

현재 블로그 수익을 많이 얻고 있는 고수분들은 쉽게 이야기 합니다. " 글 한 개만 잘 적어도 수익이 쭉쭉~ 늘어난다고.." 또는 " 글 한 개로 월 100만 원 버는 방법 " 기타 등등 혹하는 제목의 글이 눈길을 끄는데요. 솔직히 얘기하면 구글 애드센스 수익은 짧은 시간 내에 쉽게 되지 않는다는 것! 아래 초보자를 위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팁에 관한 글이 있습니다. 그동안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느낀 점을 적어 놓은 글인데 초보자분들이 한 번쯤 읽어보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티스토리 스킨 추천 고래 스킨 편집 몇 가지 정리글을 마치도록 할게요.

 

초보자를 위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팁

 

초보자를 위한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팁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 팁 개인적인 생각 요즘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는 사람들이 무척 많아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이 글은 아직도 초보인 제가 말씀드릴 부분은 아닌 것 같지만 그동안

basic55.tistory.com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