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티스토리 두번째 블로그 만들다.( 고래스킨 적용 및 다운 받는 곳 )

천상명월 2024. 3. 6.

오늘 티스토리 두 번째 블로그 만들기에 도전했습니다. 새로운 주제로 글을 메모해 보려고 만든 두 번째 블로그( 심플하면서 깔끔한 고래스킨 적용! ) 많은 분들이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으로 추천하는 깔끔한 스타일의 고래 스킨! 고래 스킨 다운로드 받는 곳을 짧게 메모해 봅니다. 

 

" 티스토리 스킨 추천 " 을 검색해 보니 많은 분들이 고래 스킨을 추천하고 있습니다. 고래 스킨 4.2는 네이버 카페 에센라이프(Adsense Life )에 가입하면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추천 검색으로 알게 되어서 일단 카페 가입하고 다운을 받았는데 의외로 괜찮은 스킨이라 생각이 됩니다. 조금만 수정할 부분이 있긴 하지만..

 

고래스킨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 에센라이프 카페

티스토리 스킨 추천 고래 스킨 다운 받을 수 있는 곳 에센라이프 카페

위의 사진은 고래 스킨 4.2를 다운로드하기 위해 가입한 카페 에센라이프입니다. 깔끔한 스타일을 선호하는 많은 분들이 가입하고 고래 스킨을 활용하고 있는 곳이죠. 여기 가입하고 살펴보면 애드센스 및 스킨에 관한 정보들이 있어요. 오늘 두 번째 티스토리 블로그를 만들기 위해 고래스킨을 적용하고 몇 가지 색상을 수정했습니다. 의외로 좀 더 깔끔해 보이네요. ( 아래 사진 참고 )

 

 

티스토리 스킨 추천 고래 스킨 몇가지 색상 수정

티스토리 고래 스킨 몇가지 수정한 부분은 해더 영역 색상 변경, 블로그 이름 위치 및 글자 크기변경, 사이드바 타이틀 배경색 변경 부분입니다. 아직 초보자이기에 많은 부분을 수정할 능력이 되지 않아서 일단 색상만 조금 바꾸었는데 의외로 괜찮은 느낌이 나네요. 몇가지 수정에 관한 내용은 다음에 포스팅하도록 할게요.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저처럼 초보자분들을 위해 메모해 둘 생각입니다.

 

고래 스킨은 북클럽 스킨과 함께 가장 많이 사용되는 티스토리 무료 스킨입니다. 성능 및 가독성, 광고 게재 편의성이 있는 깔끔한 스킨이죠. 현재 4.2 버전이 최신 버전이니 사용하실 분은 ' 에센라이프 ' 카페에서 다운로드하여 사용해 보세요. 고래 스킨 다운로드 및 적용 방법도 나와 있으니 천천히 살펴보시면 도움이 될 것 같네요.

 

고래스킨 ( 4.1 버전 업데이트 내역 )

 

  1. 전면 광고 종료 현상 수정
  2. 페이지 속도 향상
  3. 검색화면 디자인 추가
  4. 메뉴 추가시 모바일 상단에 표시
  5. 댓글 입력 버튼 디자인 수정
  6. ...기타등등

고래스킨 (4.2 버전 업데이트 내역 )

 

  1. 방문자 화면 수정
  2. 댓글 CSS 수정
  3. 댓글 답변 오류 수정 
  4. ...기타등등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