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회원가입없이 무료영화, 드라마 사이트 찾고 있나요? 여기는 어때요.

천상명월 2022. 7. 28.

무료영화, 드라마 사이트 ' 누누 '

회원가입 없는 무료영화 사이트 소개

한동안 영화관에서 영화를 본 적이 없어요! 3년 동안 코로나 바이러스로 인해 극장 근처도 못 갔네요. 또다시 코로나가 기승을 부리니 살짝 걱정이 앞서는데요. 요즘, 최신영화 개봉으로 사람들이 롯데시네마, CGV 등 극장가를 찾고 있다고 하죠. ( 어쩌면, 좋은 현상일 수도 있는데 다시 유행하는 코로나 바이러스 조심하고 꼭! 방역 준수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그동안 문화생활을 즐기지 못했는데요. 또다시 극장가 가는 게 두려워서 ' 집에서 영화를 봐야겠다. ' 라고 생각하고 ' 회원가입 없이 무료 영화, 드라마 사이트 '를 검색해봤는데요. 한 곳을 찾게 되었어요. ( 아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모르는 분들도 있을 거라는 생각에 잠시 글을 적어 봅니다. ) 

 

예전에는 '토렌트 사이트' 같은 곳에서 지나간 영화, 볼만한 영화를 찾아서 봤던 기억이 나는데.. 요즘엔 찾기 힘이 들더라고요. ' 회원가입없이 무료 영화, 드라마 사이트 '를 찾고 있다면 여기를 활용해 보세요. 바로, ' 누누 '입니다. 요즘에 인기 있는 드라마 '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 ' 도 재방송으로 볼 수 있네요. 그리고, 과거에 극장에서 인기 있었던 영화도 볼 수 있어요. 한동안 계속해서 ' 회원가입없이 무료 영화 사이트 '를 검색해 봤지만, 대부분 웹하드 사이트더라고요. 아마도 웹하드 사이트는 처음에 가입할 때 무료로 포인트를 주지만 모자라는 부분은 포인트 충전식으로 ' 보고 싶은 영화 '를 봐야 한다는 사실이에요. 

 

계속해서 찾다가 이번에 ' 누누 ' 라는 사이트를 알게 되었어요. 시간이 날 때 작은방에서 42인치 TV에 노트북을 연결해서 영화관 분위기를 만들어 놓고 편의점에서 사 온 팝콘을 먹으면서 혼자만의 영화를 즐겨보는 것도 괜찮은 것 같네요. ( 충분히 영화관 느낌이 난답니다. ㅋㅋ) 아무튼, 가끔은 혼자만의 영화 시간을 즐기는 것도 소소한 행복이라는 것을 느끼게 됩니다. 여러분들도 혼자만의 영화관을 만들어 보세요. ' 회원가입없이 무료 영화, 무료 드라마 사이트 ' 잘 활용하시면 과거에 보지 못했던 영화를 대부분 볼 수 있다는 게 좋네요. 좋은 하루 되시고,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하루 보내세요. 

구글 검색 사이트에서 ' 누누 '를 검색하세요. 

구글 검색 사이트에서 ' 누누 '를 검색하세요. ( 크롬으로 보면 잘 끊기지 않고 영화를 관람할수 있습니다. ) 

 

구글 검색 사이트에서 ' 누누 ' 를 검색해 보세요.

 

누누에서 볼수 있는 무료영화들
권상우, 유지태 나오는 영화도 있네요.


▲▲

위의 글은 지난 2022년에 작성한 글입니다. 현재 누누티비는 종료 되었구요. 이제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가 많이 사라진 것 같은 느낌이지만 구글에 "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 ", " 최신 영화 무료보기 사이트 순위 " 라고 검색해보니 누누티비 같은 사이트가 많이 보입니다. 

 

누누티비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최신 무료영화 사이트
누누티비 대체 사이트 

예전에 몰랐지만 이제 이런 사이트는 될수 있으면 이용하지 않으려고 합니다. 합법적인 사이트 넥플릭스 티빙 같은 곳에서 영화를 보기로 결정했어요. 그 이유는 콘텐츠 제작자에게  비용을 지불하고 영화를 보게 된다면 제작을 하는 사람들에게는 더 좋은 콘텐츠 영화를 생산하기 위해 더 노력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무튼 , 합법적인 것이 나중에 별 탈이 없겠죠.

 

위의 글은 과거에 잘 알지 못했을 때 적은 글인데.. 최근 구글에 비슷한 유형으로 찾아 보니 아직도 누누티비 같은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가 많이 존재하는 것을 알게 되었네요. 참고사항으로 이런 사이트는 개인정보 노출이 될 수 있고 나중에 이용방식에 따라 처벌 받을 수 있으니 조심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누누티비 같은 불법 스트리밍 사이트 이용시 처벌을 받을 수 있을까? 하고 궁금한 사람들이 많은데요. 과거에 많은 사람들이 이용한 만큼 모두 다 처벌의 대상은 아니라고 합니다. 하지만. 이용방식에 있어서 처벌 대상이 될수도 있으니 조심하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저작권법 위반 사항에 걸리면 5천만원이하의 벌금 또는 5년이하의 징역이 내려질수도 있으니까요..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