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 글귀 : 데일 카네기 명언 " 내가 알고 있는.. 최대의 비극은 "

천상명월 2022. 3. 31.

좋은 글귀 명언 데일 카네기 

내가 알고 있는 최대 비극은 많은 사람들이 진정으로 자기가 하고 싶어 하는 일이 무것인지 모른다는 것이다.

 

데일 카네기 명언
데일 카네기의 명언

우리의 하루는 24시간이란 똑같이 주어진 시간을 이용하고 있다. 과연, 진정으로 자기가 하고 싶은 일을 하면서 사는 사람들은 몇 명이나 될까? 잠시 눈을 감고 생각에 잠겨 본다. " 나 또한 현재 내가 하고 싶은일을 하고 있는 것일까? ", " 오로지 돈을 벌기 위해서 일하는 것은 아닐까? " , " 내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무엇일까? " 한 번쯤, 나의 삶에 도움이 되는 것을 진심으로 생각해봐야겠다. 최대의 비극이 되지 않으려면..

 

 

 좋은 글귀, 행복 글귀, 인내심 : 지금 당장 꽃이 아니라고 슬퍼할 이유가 없다.

 

좋은 글귀, 행복 글귀, 인내심 : 지금 당장 꽃이 아니라고 슬퍼할 이유가 없다.

지금 당장 꽃이 아니라고 슬퍼할 이유가 없다. 많은 사람들이 연초에는 새로운 마음으로 계획을 세우기 마련입니다. 하지만, 아직 계획과 목표에 성과가 없다고 실망하기 일수 이죠!. 현재 열심

basic55.tistory.com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