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왜 자꾸만 ' 크롤링 오류 ' 가 나와서 광고 제한이 뜰까요? ㅠ

천상명월 2022. 8. 11.

제주의 아름다운 바다 풍경
제주 앞바다 풍경  좋지 않나요?

 

오늘도 열심히 블로그 공부하고 있는 초보 블린이 입니다. 얼마전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어서 블로그 스킨을 바꾸니 사라지더니 이제는 글을 작성하면 꼭 광고 크롤러 오류가 발생합니다. 포럼 질문 게시판에 물어보니 ' 시스템 상 문제로 그냥 놔두도 상관 없다' 고 하는 말, ' 광고가 너무 많아서 광고를 줄여야 한다. ' 말  여러가지 말 들이 많은데요. 일단은, 지켜보기로 결정했어요. 

 

광고 크롤링 오류가 또 나타났어요.

' 광고 크롤링 오류 ' 때문에 수익 발생에 손실을 준다고 하는데. 초보 블린이는 답답한 마음에 또 포럼 질문 게시판에 질문을 하게 되네요.. 아무리 읽어봐도 무슨 뜻인지 이해도 안되고 ㅠㅠ

포럼 질문게시판에 크롤링 오류에 대한 질문에 답변해주신 분 감사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포럼 질문 게시판에 글 올렸는데 답변 해주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하지만, 초보라 ' 시스템 쪽 문제 ' 라는 말이 저의 블로그 시스템의 문제인지.. 아니면 구글 자체 시스템의 문제인지 아리까리 하네요. ㅋㅋ 블로그도 정말 쉽지만 않네요. 배울게 너무 많아요. 

 

요즘, 유튜브가 대세이긴 하지만 블로그만의 장점이 있어서 블로그를 선택했는데.. 좀 더 열심히 공부해야겠어요. 항상 모르는 것을 질문 드리면 답변에 응하시는 분들 정말 감사하고 복 받으실거에요. 좋은 하루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