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수정 어떻게 하나요?

천상명월 2022. 7. 22.

티스토리 블로그 공부
블로그 공부 열심히 해야하는데 너무 모르는 것이 많아요. 주기적으로 메모해 둬야겠어요.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오늘의 포스팅 내용은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에 관한 메세지를 받고 어떻게 해야할지 적어봤습니다. 아는 분들이 댓글로 알려주었는데요. 구글 애드센스 관련 공부 열심히 해야겠네요.

 

구글 애드센스 관련 공부! 진작 해뒀어야 하는데.. ( 이제야 열심히 공부하려고 이것저것 찾아보고 있어요. ) 그동안, 구글 애드센스 광고 설치만 하고 그냥 놔뒀는데요. ' 구글 애드센스 수익 얼마쯤 될까? ' 알아보다가 깜짝 놀랄 일이 생겼어요. 

 

광고 크롤러 오류가 있으며, 이 때문에 수익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런 알림을 받게 되었는데요. 어떻게 되었는지 도무지 알수가 없네요. 아시는 분 있다면 좀 도와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해결방법 좀 댓글에 남겨 주세요. 아직 초보블린이라 어떻게 해결하는지 알 수가 없고 무슨 말인지 이해가 되지 않네요. 

 

구글 애드센스 광고
구글 애드센스 광고

 

구글 애드센스 보고서에 오류발생 알림이 떴어요. 해결방법이 없을까요?

 

구글 애드센스 보고서에서 우연히 ' 광고 크롤러 오류 '를 보게 되었어요. 게시글을 수정을 해야 한다고 하는데 어떤 부분을 고쳐야 하는지 잘 모르겠네요.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구글애드센스 보고서 : 광고 크롤러 오류

저의 구글 애드센스 보고서 광고 크롤러 오류 캡쳐화면이에요.  이것을 클릭하니 크롤러 오류 내용에 대한 글이 나오는데 게시글 어떤 부분을 수정해야 할까요? 

 

크롤러 오류 광고 제한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광고 게재 제한

 

구글 애드센스 광고 크롤러 오류 내용

' 크롤러 호스팅 서버에 연결할 수 없음 ' → 이게 무슨 뜻입니까?

문제 발생 게시글에 ' 광고 게재 제한됨 ' →  무엇때문에 광고 게재가 제한되었는지 이유를 모르겠네요. 


블로그 공부 끝이 없네요! ' 진작에 좀 더 공부를 해둘 걸 ' 하는 후회가 생기네요. 요즘, 경기가 어렵고 수입도 많이 늘어나지 않아서 다시 티스토리 블로그에 열심히 글 적고 있어요.  월급 외에 또 다른 수입을 얻고자 ' 구글 애드센스 ' 에 다시 관심을 가지게 되었답니다. 

사실, 잘 모르는 부분은 ' 네이버 지식인 ' 에 자주 물어보는 편인데 답글에 관련없는 광고 답글이 너무 많이 달려서. 이렇게 티스토리 포럼 질문게시판에 올립니다. 제발 좀 도와주세요!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