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kt 아현국사 통신구 화재 서비스 피해 신청 보상 받는 방법

천상명월 2019. 3. 4.

오늘의 뉴스 읽고 글쓰기 메모는 KT 화재 서비스 피해 신청 보상받는 방법에 대해 간단히 정리를 해둡니다.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기에 편안히 한번 읽어보세요. 

 

KT 화재 서비스 피해 보상

2018년 11월 24일 kt아현국사 통신구 화재로 많은 사람들이 불편을 느꼈던 사고가 있었죠. 통신 불통으로 전화/카톡이 안되어서 급한 상황에 불편을 느꼈던 사람들 외에 그 일대에 서비스 장애로 많은 소상공인이 카드결제가 되지 않아 매출에 큰 영향을 미쳤던 사고였는데요..



서울소방재난본부는 kt 아현국사 통신구 화재 보고서를 통해 통신구 안에 있는 환풍기 제어반에서 전기적인 원인이 불이 시작된 것으로 추정했다고 합니다. 올해 겨울에는 건조한 탓에 유난히 잦은 불 사고가 일어나는 것 같습니다. kt아현국사 통신구 화재 서비스 피해 사실을 신청하면 보상을 해준다고 해요.. 그 방법에 대해 공지사항이 있네요.. 혹시나 통신구 화재로 인해 통신장애 및 매출에 영향을 미쳐 피해 사실이 있다면 한번 신청해 보세요.. KT 통신사를 사용하거나 피해를 입은 소상공인 대상으로 접수를 받고 있습니다. KT 홈페이지에 자세히 나와 있으니 한번 들어가서 확인해 보세요..

[ 통신장애 피해보상 대상 ]

▶ 장애지역에서 연속 3시간 또는 누적 6시간동안 무선상품의 서비스를 받지 못한 고객

▶ 장애지역에  설치된 유선상품의 서비스를 받지 못한 고객( 인터넷, PTV, 일반전화, 인터넷전화)

★ 장애지역: 서대문구, 마포구, 은평구, 용산구, 중구, 영등포구, 고양시 덕양구 일부  

 

피해사실 접수기간: 온라인은 2월 15일부터 8월 16일까지, 현장접수는 2월 22일부터 3월 15일까지.. 문의 안내는 080 - 390 - 1111입니다.

《 사전 구비서류  

[온라인]
- 사업자등록증(사본)

- 은행계좌(사본) 상호명 또는 사업장의 대표자 명의

[현장접수]

- 신청자 신분증 및 사업자등록증(사본)
- 은행계좌(사본) : 상호명 또는 사업장의 대표자 명의
- 대리인 신청 시, 인감증명서 및 위임장(접수처 확인에서 양식 다운로드)

 

KT 화재현장
kt 아현국사 통신구 화재..
KT 화재피해보상기간
아현국사 통신구 화재 피해 접수 기간

 

▶ kt 홈페이지 참고 https://inside.kt.com/html/notice/notice_detail.html?&bno=105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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