낚시

통영 좌대낚시 연대도 종윤호 좌대 전갱이 낚시 지금은 어떨까?

천상명월 2021. 8. 27.

2020년 2월경에 다녀온 종윤호좌대낚시 

통영 좌대낚시 연대도에 다녀오다.

작년 2020년도에 다녀온 통영 좌대낚시 연대도 종윤호 좌대이다! 아마도 2월경이 아니었나 싶다. 한참 추울 때 고등어 전갱이 낚시한다고 향했던 좌대인데 스마트폰 사진을 정리하다가 찾았다.

 

갑자기 낚시 추억이 생각나서 이렇게 블로그에 흔적을 남겨 본다. 그날 기억으로는 고등어 전갱이가 많이 나온다는 소릴 듣고 누구나 쉽게 잡을 거라는 생각으로 연대도 종윤호 좌대를 찾았던 기억이다. 낚시 조황은 꽝! 전갱이 고등어 채비를 했는데... 유독 그날은 전어가 붙었다고 했다. 전어바늘이 없어서... 그날 조황은 꽝 쳤던 기억이 난다. 추억사진 몇 장만 남았다. 한동안 종윤호 좌대가 폐쇄되었다는 소문이 들렸는데 지금쯤 어떻게 되었을까? 아직도 전갱이 고등어가 많이 나올까? 

 

통영 연대도 종윤호 좌대종윤호 좌대 사진
2020년도 통영연대도 종윤호좌대
종윤화 좌대 풍경통영 연대도 좌대
종윦호 좌대 모습
통영 연대도 좌대 추천통영 고등어 낚시 연대도 좌대
통영 연대도 종윤호 좌대
연대도 좌대 낚시일몰 사진
통영 연대도 좌대낚시를 마치고 찍은 일몰 사진
일몰사진일몰사진2
낚시를 마치고 나오면서 차안에서 찍은 일몰사진

통영 좌대낚시 연대도 종윤호 좌대! 지금도 고등어 전갱이는 많이 나올까? 

통영 좌대낚시 연대도 종윤호 좌대! 지금도 고등어 전갱이는 많이 나올까? 가끔 좌대낚시를 즐기고 있다. 여수, 통영, 남해근처에 있는 좌대를 알아보고 있지만 특별한 정보가 없다. 2020년도에 다녀온 통영 좌대낚시! 요즘엔 여수 화태도로 낚시를 가끔 다니고 있다. 여수 화태도에서는 좌대를 " 빠찌 " 라고 부른다. 생활낚시에서는 고등어 전갱이 낚시가 재미가 있다. 방파제에서 쉽게 잡을 수 있지만, 요즘엔 그것도 잘 되지 않는다.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