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 글 : 내일을 위한 생존 법칙.

천상명월 2022. 4. 7.

좋은 글귀는 마음의 양식
좋은 글 읽기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생존법칙: 새로운 나를 만나기 위해...

좋은 글 중에 마음에 와닿는 말이 있습니다. 생각을 많이 하게끔 하는 글이죠. 좋은 글은 항상 마음의 위안이 되고 또 다른 마음가짐을 가지게 합니다. 그리고, 항상 새로운 힘을 주는 것 같다. 잠시 블로그에 짧은 글을 메모해 둡니다. 생각날 때 한번씩 읽어보면 도움이 될 듯..)

 

"더 나은 내일을 위한 생존법칙 "새로운 나를 만나기 위해서는 현재의 산고를 즐겨라..."라는 말이 있습니다. 아마도 이 의미는 현실의 고통이나 불안, 괴로움을 좋은 마음으로 즐겨야 한다는 뜻이 아닐까요?" 어려움이 있더라도 참고 인내하자! "라고 들리네요. 옛말에 이런 말이 있습니다. " 피할 수&없으면 즐겨라~"라는 말과 일맥상통하는 말인 것 같습니다. 하기 싫은 일이 있더라도, 마음에 들지 않는 일이라도 꼭 해야만 하는 상황이라면 긍정적인 마인드로 즐겁게 하자!라는 말일 것입니다. 마음을 바꾸면 모든 일이 즐겁죠. 오늘 아니 지금 당장 마음의 문을 열고 변화시켜 보세요! 나의 미래 좀 더 나아진  새로운 나를 만나기 위해서는 새롭게 재탄생해야 합니다.

 

 " 시크릿의 법칙 " : 항상 마음속에 이루고자 하는 것을 생각으로 빌고 빌며, 한 편의 그림처럼 계속해서 생각한다면 언제 가는 그 꿈이 이루어진다는 것이 시크릿의 법칙입니다. 항상 새로운 정신으로 새로운 마음가짐을 가져야 합니다. 모두에게 공평하게 주어진 24시간! 똑같이 반복된 하루이지만 모든 것을 즐겁게 생활한다면 좀 더 나아진 생활, 좀 더 나아진 새로운 나를 만나지 않을까요? "나는 오늘 어떤 마음으로 하루를 보냈는가? "  하는 반성을 하게 되네요. 모든 일에 짜증을 내지 않고 즐겁게 했는지 하루를 되돌아봐야겠습니다. 좋은 글귀 내일을 위한 생존 법칙에 대한 글을 읽고 개인적인 생각을 메모해 둡니다.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