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원의희망

이번주 로또 1108회 예상번호 공유 이런 방법은 어때요

천상명월 2024. 2. 24.

벌써 2월의 마지막 로또 발표일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 이번주 로또 1108회 예상번호 공유 이런 방법은 어때요? '라는 제목으로 글을 작성하고 있습니다. 매주 로또분석으로 통해 글을 작성하고 있지만 결과가 좋지 못했습니다. 지난주에는 멘붕이 와서 로또분석조차도 하지 못했는데요. 이번주 로또 1108회 예상번호는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선택해 봤어요. 관심 있으면 한번 읽어 보세요.

 

문득  이런 생각이 들었네요. ' 자동으로 복권으로 구매하면 매주 한 개의 번호도 나오지 않은 낙첨 복권이 되어 버리는 결과가 다반사이기에 자동으로 한 장 구매하고 여기서 나온 번호를 제외하고 구매하면 어떨까? ' 하는 생각이 머릿속을 맴돌았습니다. 따라서 이번주 로또 1108회 예상번호 공유는 자동으로 구매한 복권에서 나온 번호를 제외한 번호에서 10수를 선택해 볼 생각입니다. 혹시나 제가 선택한 번호가 마음에 드신다면 로또복권 수동으로 구매할 때 참고용으로 활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그럼, 자동구매한 복권번호와 여기에 나온 번호를 제외한 번호에서 한번 골라 보도록 할게요.

로또 1108회 복권 자동 구매 번호

로또복권로또복권 자동구매 번호
로또복권 자동 번호를 표시해봤어요.

위 사진은 로또복권 자동 구매한 한 장입니다. 이 번호를 표시해 봤어요. 이제 이 번호를 제외한 번호에서 번호를 선택할 생각입니다.( 자동 구매한 복권이 하도 꽝 되는 경우가 많아서 이 번호들은 나오지 않을 거라는 전제를 두고..) 일단 이 번호를 제외한 10개의 번호를 선택해서 로또 1108회 예상번호로 공유합니다. 제가 선택한 번호를 표시해 봤어요. 아래 사진 참고.

자동으로 구매한 번호를 제외하고 선택한 번호들와 로또종이 사이드 번호 추천번호

자동으로 구매한 복권 번호를 제외하고 선태한 번호9, 11, 17, 18, 21, 25, 26, 33, 34, 38입니다. 매주 로또 종이 사이드 번호에서 나온 경우가 많기 때문에 로또 종이 사이드 번호에서 번호를 몇 개 골라 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생각한 로또 종이 사이드 번호는 위에 사진에서 보면 알 수 있듯이 2, 5, 15, 28, 36입니다. 복권 1등 당첨이라는 것이 참 어렵게만 느껴집니다. 어쩌면 행운에 맡길 수밖에 없는데요. 그래도 나름대로 로또통계를 가지고 분석했지만 그 결과도 참담하게 자꾸만 빗나가게 되어서..

 

어쩔수 없이 또 다른 방법을 생각해 보다가 " 자동으로 한 장 구매한 번호를 제외하고 번호를 선택해 볼까! " 하는 마음으로 이렇게 글을 남겨 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로또 1108회 예상번호를 공유하고 있습니다. 저도 다른 분들이 올라오는 로또예상번호를 자주 살펴보고 있지만 번호를 선택하기가 참 어렵네요. 지난주에도 수동으로 당첨된 사례가 나왔는데요. 최근 수동 선택으로 당첨되는 사람들이 많네요. 그것도 똑같은 번호를 중복 구매한 경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번주 로또 1108회 예상번호는 이것으로 대체합니다. 내일이면 또 로또 발표날입니다. 늦었지만 갑자기 생각이 나서 이렇게 글 남겨 봅니다. 참고용으로 활용하시고 좋은 결과가 있기를 바랄게요.

로또 1108회 예상번호 공유 정리글을 마치며.

로또 1108회 예상번호 공유글을 마무리하며 다시 한번 정리해 보겠습니다. 

 

  • 로또 자동 구매한 번호 제외하고 선택한 번호 10수 :  9, 11, 17, 18, 21, 25, 26, 33, 34, 38
  • 로또종이 사이드 번호에서 추천 번호 :  2, 5, 15, 28, 36

위의 15개의 번호에서 선택한 최종적으로 뽑은 번호 10수를 로또 1108회 예상번호로 공유합니다.

 

로또 1108회 예상번호 10수
이번주는 좋은 결과 나오길 기대하며.
2, 5, 9, 11, 15
17, 21, 33, 36, 38

 

무료 로또예상번호 받을 수 있는 곳

최근 시간이 너무 빨리 흐른다는 생각이 듭니다. " 행복은 어디에 있는 것일까요? " 하루하루 헛되지 않게 보내는 시간이 많아야 하는데 잘 지켜지지 않고 있네요. ' 로또 1등 ' 당첨을 꿈꾼다는 것은 정말 헛된 소망일까요? ' 어쩌면 나에게 오지 않는 행운일 수도 있지만 꿈은 버리지 말아야겠죠. 최근 무료로 로또예상번호를 받을 수 있는 곳이 많이 생겨나고 있습니다. 아마도 그동안의 로또 1등 통계를 가지고 번호를 추출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가끔 저도 무료 로또예상번호를 받을 수 있는 ' 로또 플라이 '를 활용하고 있어요. 아래글을 읽어보시면 도움이 되실 거예요.

 

카카오톡 3초 가입 무료 로또예상번호 받기 ' 로또플라이'가 뭐길래..

 

카카오톡 3초가입 무료 로또예상번호 받기 ' 로또플라이'가 뭐길래..

오늘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고 있는 무제한 로또 번호 생성기 ' 로또플라이 ' 에 관한 내용을 전달해드릴게요. 카카오톡 3초 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쉽게 무료 로또예상번호를 받을 수 있는데요.

basic55.tistory.com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