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뉴스

아는형님 룰라 과거맴버 출연 신정환 대중들의 따가운 시선은 여전

천상명월 2018. 9. 5.
반응형

아는 형님 룰라 신정환 방송

과거 예능계를 주름잡던 ' 컨츄리 꼬꼬 ' 탁재훈, 신정환 멤버 중 신정환 입담은 TV예능의 한 획을 그었던 적이 있다. 과거 룰라멤버로 활동하다가 ' 컨츄리 꼬꼬 ' 라는 이름으로 탁재훈 신정환이 가수활동했었다. '컨츄리 꼬꼬 ' 시절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로 인기가 많았었다.

 

이렇게 잘 나가던 신정환이 2010년 한 순간의 실수 아닌 실수! 그 내막을 간단히 살펴보면 2010년 원정도박사건으로 크게 이슈화되자 뎅기열에 걸렸다는 사연으로 병원에 입원하게 된다. 이 사건은 나중에 도박사건의 회피하기 위한 거짓말을 한 것으로 들통이 나게 된다. 이런 사건으로 인해 많은 팬들은 분노를 일으키게 했다.

 

아는형님 캡쳐화면

[ 이미지 출처 : jtbc 예능방송 아는 형님 캡처화면 ]

아는형님 TV방송에 신정환이 출연했다. 싸늘한 팬들과 국민들의 좋지 않은 여론에도 불구하고 그룹 룰라 틀 집으로 과거멤버 채리나, 김지현, 신정환이 출연한 것이다. 하지만 결과는 재미도, 감동도 없이 그냥 말장난 같은 분위기에 싸늘하기만 했다. 신정환의 출연은 젊은 사람들에게 예능프로그램으로 인기 있는 ' 아는 형님 ' 득보다는 실이었던 것이다.

 

과거의 예능과 현재의 예능은 다르다.

 

이제 많은 시간이 흘렸다. 과거의 예능과 현재의 예능은 다르다. 또한, 요즘 젊은 사람들의 관념도 다르다. 연예인이라는 직업의 공인이 한순간의 실수로 완전히 국민들에게 잊히는 일이 많다. 또한, 새로운 인물의 관심으로 과거의 인기 있던 연예인에게 눈 돌릴 시간이 없는 것도 사실이다. 잘못된 실수가 시간이 지나면 자연히 잊히겠지..라고 생각하면 큰 오산이다. 시간이 지나간다고 자숙을 의미하지 않는다. ' 아는 형님 ' 과거멤버 출연에 신정환에 대한 대중들의 따가운 시선은 여전하다.

 

악마의 재능이라 불렸던 사나이

네티즌의 다양한 시선들

 

ksw1**** 이젠 가장으로서 아이도 있고 아내도 있으니 욕하거나 그러고 싶지 않아요 그냥 나오지 마세요 아이스크림 많이 파세요 처음 도박했을 때도 전 그래도 반성하고 다신 안 할 거다 생각하고 편들어주고 좋아하고 했었는데 2번째는 진짜 배신감에 거짓말 연기까지 그냥 평생 보고 싶지 않습니다 나오지 마세요

 

jung**** 이 정도 시간이 지났으면 시청자들이 잊고 있겠지?라고 한번 떠보고 별말 없으면 스리슬쩍 방송해 보려고? 네가 불법도박에 걸려서 아닌 것처럼 댕기모기 물려서 쑈 해서 사진 흘려서 거짓으로 드러난 거 우롱한 거 아직 안 잊고 있거든! 그냥 다른 데서 땀 흘려 노동하고 살아


jwha**** '아는 형님'을 고수하고 보는 건 아니지만 호감을 갖고 즐겨보던 사람으로 급작스런 신정환의 출연은 충격적이었다 사전 예고가 있었다지만 나는 알지 못하고 있었기에 그랬다 순간 반사적으로 채널을 돌렸다 그리고 '아는 형님' 제작진에 대한 분노가 일었다 그것은 분명 시청자들의 감정을 고려하지 않은 제작진의 심각한 실수였다 열 번 잘하다가 난데없이 객기를 부려....

 

시간이 많이 흘렸지만... 신정환을 보는 대중들의 따가운 시선은 아직도 쉽게 사그라들지 않는다. 이런 싸늘한 여론을 의식한 듯 ' 악마의 재능기부 ' 출연 이후 이렇다 할 방송출연 없이 자숙의 시간을 가지고 있었다. 과거 신정환과 친분이 있는 ' 아는 형님 ' 고정 출연자 중 이상민이 섭외를 추천한 것이 아니냐! 하는 소문이 돌기도 했지만... 이에 대해 이상민은 곧바로 출연자 섭외에 관여하지도 않았고 추천해 본 적도 없다고 해명했다.

 

끝내, 신정환의 출연으로 ' 아는 형님 ' 방송 분위기는 싸늘하다. 신정환이 등장한 이후 ' 아는 형님 ' 고정 출연자들은 직접적으로 ' 필리핀 ', ' 뎅기열 ', ' 도박 ', ' 카지노 ' 같은 단어를 언급하며 웃음으로 승화시켜려고 했지만 TV를 보는 내내 이 같은 단어를 언급하는데 불편해하는 신정환의 모습! 재미보다는 서로서로 불편한 분위기를 만들었을 뿐이다.

 

 

재능기부 신정환

[ 이미지 출처 : Mnet 방송 캡처화면 ]

신정환은 “하지 말아야 될 일을 해서 그것에 대한 잘못과 빚은 평생 갈 것 같다”며 “한 순간에 대중의 마음을 돌릴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많은 시간을 두며 열심히 살아가고 노력하겠다”라고 덧붙였지만... 아직도 대중들의 따가운 시선은 여전하다.' 아는 형님 ' 룰라 특집이었지만.. 신정환으로 시작해서 신정환에 대한 이야기가 주로 이루어진 것이.. 참 아쉽기만 하다. 인기방송 ' 아는 형님 ' 시청률에 브레이크가 걸린 셈이다.

 

아마도 이로 인해.. 시청률은 더더욱 떨어질 것으로 보인다. 피나는 노력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알려지는 연예인이 되었다면.. 국민들이 항상 지켜보고 있다고 생각해야 할 것이다. 따라서, 헛된 거짓말이나 좋지 않은 사건에 휩싸이지 않도록 관리를 잘해야 할 것이다.

 

◆ 위 캡처이미지는 인용의 목적으로만 사용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