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읽고글쓰기

로또 복권 2등 8번 당첨된 부부의 비법 공개 과연 진짜일까?

천상명월 2017. 12. 6.

로또 복권 2등 8번 비법 공개

로또복권 2등 8번 당첨된 부부가 있다. 과연 정말일까? 예전에 MBN TV방송 예능프로그램 상상 초월쇼! 진짜? 가짜?가 있었다. 여기에 출연한 부부 정말로 진짜로 당청된 부부일까? 어쩌면 이방송은 새로운 형식의 프로그램이 아닌가 한다. 가만히 보니 과거에도 이런 프로그램이 있었던 것 같은데 ' 진짜를 찾아라 ! ' 라는 프로그램으로 기억이 된다.

 

놀면서 로또 2등 당첨으로 번 돈이 무려 억대! 과연 진짜? 가짜? 중에 어디에 속할까? TV 방송에서 로또복권 2등 당첨비법을 공개! 살며시 알아볼까? 로또당첨 4가지 법칙을 공개했다.  제 1 법칙 : 1등당첨 판매점 보다 2등당첨 판매점에 가라 , 제 2 법칙 : 로또는 토요일보다는 목요일에 사라 , 제 3법칙 : 같은번호를 두장으로 사라 , 제 4 법칙 : 로또 절대 자동으로 사지마라. 이렇게 공개를 했다. 과연 진짜일까?

 

로또 2등 당첨 8번 비법
사진이미지 출처: MBN "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 " 방송 캡쳐화면

운빨 로맨스 부부 당첨 공개

운빨 로맨스 부부는 로또 2등 당첨된 8장의 복권을 공개했다. 이 부부는 우연히 TV를 보다가 연말기념으로 로또를 구매 했는데 1억이상의 금액에 당첨되어 6년동안 총 6억원이상에 당첨되었다고 한다. 그리고, 매주 자신만의 방법으로 로또를 구매했다고 하는데 매주 소액으로 로또를 샀다고 한다. 과연 진짜일까? 

 

운빨 로맨스 당첨 복권 공개
사진이미지 출처: MBN "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 " 방송 캡쳐화면

진짜 속 단 한팀의 가짜는?

하지만, 진짜가 아닌 가짜로 판명 되었다. 로또당첨이 통계에 의한 분석으로 로또 1등에 당첨 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 로또 1등은 그야말로 천운을 타고 나야 한다. 즉, 행운이 있어야 한다는 뜻이다. 그리고, 로또 1등 당첨된 사람을 보면 수동으로 직접 작성한 경우보다 자동번호가 훨씬 많다는 사실이 이것을 증명하는 것 같다.

 

많은 분들이 아직도 로또를 분석하고 연구하고 있다. 물론, 당첨통계에 따른 추리도 가능하다. 이 방법도 100%라도 생각하지는 않는다. 그저 하나의 방법에 불과하다. 그냥 마음 편히 기부한다고 생각하고 매주 만원정도의 소액으로 즐겁게 즐기는 것이 좋겠다. 운빨 로맨스 부부의 로또 2등 8번 당첨된 사연은 가짜로 판명되었다.

 

진짜 가짜 TV 쇼
사진이미지 출처: MBN " 상상초월쇼 진짜 가짜 " 방송 캡쳐화면

 

♥♡ 기쁜일, 즐거운 일, 슬픈일이 많은 현실입니다. 항상 웃음이 넘쳐나는 하루 되세요! 부족한 글이지만 읽으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블로그 댓글만 관리하는 것이 아니라, 다른 사람들의 블로그에도 발자취를 남길 줄 아는 센스 있는 여러분이 진정한 소통 블로거입니다. 

<큰세상 작은메모장>은 블로그 공부를 하면서 얻은 지식 또는, 다양한 정보를 메모장에 흔적을 남겨보고자 만든 블로그입니다. 도움이 되기를 바라며..내용에 대한 부정확한 지식이나 부족한 점이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사랑♡과 행운♣이 함께 하길..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