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연맛집

진주 맛집 프리미엄 초밥 뷔페 ' 쿠우쿠우 뷔페 ' 주말 두번째 방문 후기 ( 가격 )

천상명월 2022. 5. 30.

경남 진주 맛집 혁신 도시 일식 초밥 쿠우쿠우 뷔페, 샐러드바

 

진주 쿠우쿠우 입구에서 

진주 맛집 프리미엄 초밥 뷔페 ' 쿠우쿠우 뷔페 ' 주말 두번째 방문 후기 ( 가격 )

오랜만에 주말에 초밥이 먹고 싶어서 ' 진주 초밥 유명한 곳 ' , ' 진주 초밥 뷔페 ', ' 진주 혁신도시 초밥뷔페 '를 검색하니 진주에서 유명한 프리미엄 뷔페 ' 쿠우쿠우 '를 방문했던 사람들의 블로그가 보이네요.

 

예전에 한번 갔던 기억이 있어서 가물가물했는데..( 코로나로 인해 외식을 자제하다가... ) 이번에 다시 ' 진주 쿠우쿠우 프리미엄 초밥뷔페 ' 를 찾았습니다. 산청에서 1시간 거리를 달려 도착했네요. 가격이 많이 오른 것 같은 느낌이.. 평일 런치 : 22,900 평일 디너 : 27,900 주말 및 공휴일 : 29,900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았어요. 코로나 확진자가 감소되는 추세에 이제 서서히 일상으로 돌아가는 듯한 느낌을 받네요. 매장에는 점심시간인데도 불구하고 가족, 친구들 삼삼오오 테이블에서 식사를 하고 있었어요. 매장에 사람들이 꽉 찬 느낌!

 

아무튼, 이곳 초밥은 정말 프리미엄 초밥인 듯합니다. 다양한 초밥들이 입맛을 돋우네요.( 사실 가격이 좀 오른 느낌이었어요. 성인 29,900 이면 부담이 좀.. 성인 24,000~ 25,000 정도면 좋겠다는 개인적인 생각이 드네요. )초밥 10개만 먹어도 배가 부른 듯.. 아무튼, 다양한 음식들이 있어서 가끔 초밥 생각나면 들러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오랜만에 평소에 먹지 못했던 다양한 음식을 먹고 나왔습니다. 점심시간이라 사람들이 많아서 걱정이 되었지만.( 실내라 마스크 기본, 먹을 때 빼고는 음식을 가지려 갈 때는 마스크는 필수 ) ' 진주 맛집 ', ' 진주 프리미엄 초밥뷔페 ', ' 진주 샐러드바 '를 찾고 있다면 한 번쯤 가볼 만한 곳이네요.

진주 맛집 쿠우쿠우 뷔페 내부 사진

쿠우쿠우 입구쿠우쿠우 가격
진주 쿠우쿠우 입구
쿠우쿠우 내부 사진쿠우쿠우 안내판
많은 사람들이 찾는 진주 쿠우쿠우

 

다양한 초밥다양한 초밥이 맛있는 쿠우쿠우 뷔페
여러가지 초밥들..
쿠우쿠우 뷔페 식단쿠우쿠우 식당 내부 사진
다양한 중식들도..
훈제 연어 자숙 문어
간장게장, 새우장, 훈제연어, 자숙 문어까지.
자숙 새우
골뱅이숙회, 자숙새우
참소라초밥오징어 초밥
구운오징어 초밥, 참소라초밥
쿠우쿠우 음식초밥이 맜있는 쿠우쿠우
다양한 초밥들
많은 사람들이 있는 쿠우쿠우 내부 사진튀김들
중식 음식들도 맛있다.
먹을만한 디저트먹을만한 디저트 과일
디저트 까지..
진주 쿠우쿠우 내부 사진 모습
진주 쿠우쿠우 모습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