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연맛집

경남 맛집 산청 숯불 돼지 불고기 맛있는 식당 강경불고기 산청 원지점

천상명월 2023. 5. 22.

산청 원지 맛집 " 강경 불고기 식당 "을 다녀와서

오랜만에 숯불 불고기가 생각나 집근처 ' 산청 원지 맛집 '을 검색해서 찾은 ' 강경 불고기 산청원지점 '! 리뷰를 확인하고  다녀온 식당! 평일 저녁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조용한 편이었지만 나름대로 개인적인 저의 입맛에 맞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글 남겨 봅니다. 검색해서 리뷰를 살펴보면 호불호가 갈리는 식당이지만 나름 괜찮은 것 같네요.

 

산청 원지 맛집강경 돼지 불고기
네이버 검색 산청 원지 맛집

' 네이버 검색 ' 창에 ' 산청 원지 맛집 ' 을 검색해 보니 많은 식당들이 있었는데요. 이날은 숯불고기가 먹고 싶어서 강경불고기 산청원지점으로 가기로 하고 일행과 함께 이른 저녁에 방문을 했습니다. 리뷰글이 많아서 괜찮은 식당처럼 보였는데요. 식당이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은 듯 입구에서부터 깔끔한 모습이었습니다. 평일 이른 저녁이라 사람들이 많이 없어서 일행과 함께 편안히 식사를 할 수 있었네요.

 

일행과 함께 먹은 메뉴는 ' 강경 돼지 불고기 ' 입니다. 숯불에 구워져 나오는 메뉴인데요. 전복과 새우가 함께 구워져 나와서 푸짐한 한상이었습니다. " 새우는 버터에 구워서 나오는 버터새우구이입니다. "라고 식당주인의 말씀! 아무튼, 1인 가격이 15000원 정도인데.. 돼지 숯불구이 정식인 듯 다양한 밑반찬과 김치찌개가 제공되네요. 

경남 산청 원지 맛집 " 강경불고기 식당 " 내부 사진

강경 불고기 식당강경 불고기 식당 내부 사진
강경 불고기 산청 원지점 내부입니다. 평일 저녁이라 조용한 편이었어요
강경 불고기 식당 내부사진강경불고기 식당 반찬
밑반찬과 계란찜

다양한 밑반찬과 김치찌게! 쌈을 제공하고 있는데요. 직접 담근 된장이 저의 입맛에 딱이었습니다.( 개인적인 입맛 ) 그리고, 양념게장 맛보기가 있었는데요. 양념게장도 괜찮은 느낌이었네요. 계란찜은 따로 시켜야 한다는 것! 아무튼, 숯불불고기 정식인 듯! 점심 특선으로는 불고기 백반, 제육백반, 육회비빔밥, 뚝배기 소불고기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1인 가격은 10000원 점심시간 ( 11시 ~ 14시까지 ) 

 

강경 돼지불고기 메뉴
강경 돼지 불고기
강경 돼지불고기 새우 전복
강경 돼지불고기( 불고기와 전복, 새우 )
강경 돼지불고기 밑반찬
밑반찬과 쌈
산청 맛집 숯불 돼지불고기 정식돼지불고기 정식
 산창원지맛집 리뷰보고 먹은 강경 숯불 돼지 불고기 정식

위의 글은 지극히 개인적인 입맛으로 산청 원지 맛집을 검색해서 다녀온 식당입니다. 숯불 불고기가 먹고 싶어서 집 근처 " 산청 원지맛집 숯불 돼지 불고기 " 를 검색해서 리뷰를 보고 다녀온 식당이에요. ( 리뷰에 호불호가 갈리는 글들이 많지만 리뷰가 많아서 다녀왔네요. 개인적인 입맛으로 나쁘지 않아서 글 남겨 봅니다. ) 지도를 살펴보니 강경불고기 식당이 지역마다 많은 것을 알 수가 있었네요. 아마도 프랜차이즈 식당인 것 같네요. ( 강경불고기 산청원지점 지도 참고 )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