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연맛집

3월인데 경남에 대설주의보 내렸어요. 날씨가 미쳤네요

천상명월 2018. 3. 21.

3월 대설 주의보

 3월 대설 주의보 내렸네요. 오늘 아침에 갑자기 문자가 와서 확인해 보니 안전 안내 문자. ' 대설주의보 발효 중입니다.

 

대중교통이용. 비닐하우스 눈제거, 눈길 미끄럼 등 조심하시기 바랍니다. '라는 글! 밖을 보니 진눈깨비가 많이 날리고 있었습니다. 어제 경남, 부산에 강풍으로 인해 전봇대가 쓰러지기도 했다는데.. 3월인데 봄이 오기 직전에 이렇게 눈이 많이 내리다니... ' 대설주의보 ' ^^ 날씨가 미쳤네요.. 조금 있으면 벚꽃이 한창 필 때인데... 지금쯤 매화꽃이 피기 시작해서 아름답고 화창한 봄에... 예쁜 꽃들이~~

 

아무튼, 날씨가 이젠 옛날같지가 않습니다. 4계절이 뚜렷했던 과거가 이제는 계절이 없어지네요... 아무튼, 눈이 오는 날에는 운전 조심해야 할 것 같아요..

대설 주의보 사진

3월 대설 주의보3월의 눈
3월 대설 주의보 사진
이상기후 3월 눈눈
3월의 눈
지리산 눈시천면 눈
3월인데 눈이 왔네요
시천면에 눈이 왔어요
대설 주의보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