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한국 볼리비아 평가전 벤투감독 세대교체 가능할까? 이강인 이승우

천상명월 2019. 3. 21.

 한국 볼리비아 평가전 벤투감독 세대교체 가능할까? 이강인 이승우 

파울로 벤투감독의 국가대표 축구가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FIFA 주관 3월 A매치 경기가 두 경기가 있습니다. 3월 22일 한국 볼리비아 울산 문수경기장, 3월 26일 한국 콜롬비아 서울 월드컵 경기장에서 평가전을 치르게 됩니다.

 

한국 볼리비아 평가전 울산 문수경기장의 관람표가 벌써 80%이상 팔렸다고 하니.. 사람들의 국가대표 축구경기에 관심이 많은가 봐요.. 한국 콜롬비아  서울 월드컵 경기장 평가전에도 많은 사람들이 예약을 하고 있다는 소식이 들려오네요..  평가전 시청은 MBC와 네이버스포츠에서 시청할 수 있으니 함께 응원해  봅시다. 파울로 벤투감독의 새로운 세대교체와 전술이 성공할지... 기대되네요. 제발 한국축구가 2002년 한일월드컵 때처럼 많은 발전 속에 강해졌으면 하는 마음이 간절합니다.

 

한국 볼리비아 평가전
한국 볼리비아 평가전

3월 A매치데이 평가전 국가대표 명단이 공개되었네요.. 2022년 카타르 월드컵에 맞춰 대표팀을 선발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발렌시아에서 뛰고 있는 이강인도 합류된다고 하네요. 그 활약상을 기대해 봅니다. 손흥민 선수를 주장으로 이강인, 백승호의 합류가  한국축구의 새로운 모습을 보여줄지....국가대표명단에 황희찬 선수가 빠져있네요..( 아마도 부상으로 이번엔 국가대표 탈락된 듯... )

 

[ 3월 A 매치 국가대표 명단 ]

GK

조현우, 김승규, 구성윤

DF

권경원, 김문환, 김민재, 김영권, 김진수, 박지수, 정승현, 최철순, 홍철

MF

손흥민, 권창훈, 나상호, 김정민, 백승호, 이강인, 이재성, 이승우, 이청용, 이진현, 정우영, 주세종, 황인범,

FW

황의조, 지동원

 

한국 볼리비아 평가 선수단 명단
한국 선수단 명단

2018년 6월 신태용 감독의 지휘아래 볼리비아와의 평가전이 있었는데요... 득점없이 무승부를 기록했습니다. 역대전적 2전 2 무.. 피파랭킹 60위에 올라와 있는 볼리비아이지만.. 아무래도 버거운 상대가 될 것 같네요. 특히, 새로 들어온 국가대표 이강인, 백승호가 손흥민과의 호흡이 잘 맞을지.. A매치 국가대표 명단에 새롭게 발탁된 선수들이 보이는 만큼... 좀 공격적인 축구를 봤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3월 22일 한국 볼리비아 평가전 3월 26일 한국 콜롬비아 평가전에 많이 응원해야겠습니다. 손흥민 골  이강인 골을 보고 싶네요..

 

한국 볼리비아 평가전 파울로 벤투 감독의 세대교체 및 새로운 전술이 나올지 주목이 됩니다. 요즘 어수선한 연예인 뉴스들이 많이 나오고 있는데요..  볼리비아 평가전에서 속 시원하게 이겨줬으면 하네요.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