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티스토리 글 SNS(트위터,페이스북)에 글 보내는 방법

천상명월 2017. 5. 29.

티스토리 글 SNS에 글을 보내는 방법

 

 

오늘도 열심히 티스토리 블로그를 공부중이다. 어떻게 하면 나의 글을 많은 사람들이 볼수 있을까? 하는 고민을 해보게 된다. 그동안 다양한 검색사이트에 나의 블로그 주소를 등록하므로써 조금 더 블로그에 방문자가 많아 지기를 기대하고 있다.

 

 

오늘은 방문자 유입을 위한 또하나의 방법 " 티스토리 블로그 글을 SNS(트위터, 페이스북)에 글을 글보내는 방법 " 에 대해 알아보자! 티스토리는 플러그 인이라는 기능이 있다. 여기에는 다양한 기능이 있는데 SNS에 글을 보내는 기능도 있어서 참 유용하게 쓰인다.

 

 

SNS에 글을 보내는 방법은 참 간단하다. 초보자도 쉽게 할수 있다. 티스토리에 의외로 많은 기능이 있음에 또 한번 놀란다. 다양한 기능을 언제쯤 다 익힐수 있을까? 이제 나의 글을 SNS에 보내서 많은 사람들이 볼수 있도록 해보자!

 

 

 

 

 

1. 티스토리 관리자 센타로 일단 들어가자 > 그리고, 플러그인 설정을 클릭 > 글 보내기 5 를 클릭하면 글을 보낼 수 있는 방법이 다섯가지나 있다. 여기에 트위터, 페이스북에 글보내기를 클릭하면 된다.

 

 

 

 

2. 트위터 글 보내기를 클릭하면 보이는 화면이다. 혹시 트위터가 없다면 회원가입해야 한다. 사실 나는 아직 계정이 없다. 계정이 있다면 연결하기 눌려서 트위터 아이디로 비번을 넣고 앱인증을 누르고 확인을 누르면 된다.

 

 

 

3. 페이스북도 트위터와 마찬가지로 실행하면 된다. 계정이 있다면 연결하기 눌려서 ....아이디와 비번을 입력하고 확인을 누르면 된다.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