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연맛집

지리산 산청 곶감 축제 미스트롯 하유비 축하 공연 짤 동영상

천상명월 2023. 2. 22.

지리산 산청 곶감 축제 

지리산 산청 곶감 축제는 매년 1월경에 열리는 지역행사 축제입니다. 곶감축제는 지리산 산청 시천면에서도 열리기도 하지만 다른 지역에서도 곶감축제가 열리는 곳도 있습니다. 아무튼, 지리산 산청 곶감 축제의 안내 공고는 한두 달 전에 공고가 되는데 지역축제이다 보니 모르는 경남외에 분들에게는 생소한 축제일 수도 있다는 것이죠.

 

지역행사 축제에 매년 다양한 가수들이 축제 분위기를 띄우기 위한 축하 공연이 있는데 올해는 미스트롯 출신 김의영, 별사랑, 하유비의 축하 공연이 있었습니다. 

 

지리산 산청 곶감 축제에 참가하려면 한두달전 공고 안내가 있으니 지역 대표 홈페이지를 참고하시면 되네요. 산청 곶감은 2016년부터 2022년까지 7년 연속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로 선정되었는데요. 지리산 산청 곶감의 주원료감은 고종시라고 하네요.

지리산 산청 곶감 축제 " 미스트롯 하유비 축하 공연 " 

지리산 산청 곶감 축제 미스트롯 하유비 축하 공연! 지역행사가 많아지고 있는 요즘! 각 지역 축제를 알리는 홍보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는 미스트롯 출신의 가수들! 언제부터인가 지역행사 때에는 언제나 트롯 가수들의 축하 공연이 빠지지 않는다는 사실입니다. 제16회 지리산 산청 곶감 축제에도 미스트롯 출신 가수 3명의 축하 공연이 있었네요. 김의영 가수 노래영상은 촬영하지 못해지만 별사랑, 하유비 노래 영상은 짤막하게 영상을 찍어봤습니다. 노래 정말 잘합니다. 

 

하유비 별사랑 축하공연
제 16회 지리산 산청곶감축제 축하공연 별사랑, 하유비

 

산청 곶감 축제 하유비 축하 공연 1

 

지리산 산청 곶감 축제 하유비 축하 공연 2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