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맛집/맛집

시천면 덕산 한정식 맛집 : 정원이 이쁜 ' 바우덕이 ' 시골의 정취

천상명월 2022. 7. 19.
반응형

 

바우덕이 한정식
시천면 덕산 맛집

 

덕산 시천면 맛집 한정식 식당 바우덕이 

시천면 덕산 맛집 ' 바우덕이 ' 한정식! 많은 사람들이 찾고 있는 곳! 여름 휴가철엔 한정식을 먹으러 오는 손님들이 많은 곳이기에 한번 들렸네요.

 

이제 서서히 휴가철이 다가온다. 주말이면 많은 사람들이 지리산 중산리 계곡을 찾고 있다. 지리산 가기 전 시천면 덕산이라는 곳에 잠시 들렸다. 여기에 5일장이 들어서는 덕산시장이 있다. 시골의 장이라 그렇게 커지는 않지만 다양한 산나물 및 약초들을 판매하고 있는 시장이다.

 

' 시천면 덕산 한정식 식당 맛집 '을 검색해 보니 ' 지리산 바우덕이 '라는 식당을 찾았다. 덕산시장에서 2~3분 내에 있는 한정식집이다. 잠시 들려서 식사를 했다. 식사를 하고 사진 몇 장을 추억 삼아 찰칵~~^^

 

지리산 바우덕이 한정식 식당 사진
덕산 시천면 위치 ' 지리산 바우덕이 한정식 식당

시천면 덕산 맛집 한정식 ' 지리산 바우덕이 ' 입구 들어가기전에 찰칵!

 

바우덕이 식당 외부
지리산 바우덕이

시골이라 그런지 정원이 잘 꾸며져 있다. 도시에서 보는 식당과는 전혀 다른 느낌!  전원주택으로 들어가는 느낌이랄까! 아무튼. 공기 좋은 시골에 이런 한정식집이 있다니.. 식사를 마치고 정원에 나와서 커피한잔 할 수 있도록 의자도 준비해 놓은 배려! 사람들이 많지 않은 곳이라 여유를 즐기며 한잔의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공간이다. 

 

지리산 바우덕이 한정식 정원지리산 바우덕이 한정식 메뉴
지리산 바우덕이 주차장 겸 정원

 

 

 

바우덕이 식당 내부 사진
지리산 바우덕이 내부 모습

 

덕산 맛집 바우덕이 한정식 가격

오늘은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이 없다. ' 아직 저녁시간이 너무 일려서 그럴까~~^^ ' 손님이 보이지 않는다. 아마도, 저녁시간되면 식사하러 많이 오겠지...기본 한정식 가격 18000원, 두루치기 포함 가격 20000원! 두루치기 포함 가격 2만 원 메뉴를 주문했다. 다양한 밑반찬과 된장찌개, 생선, 돼지 두루치기 등 여러 가지 음식이 나왔다. 한 끼 먹기에 풍족한 음식들! 

 

시천면 맛집 바우덕이 내부
지리산 바우덕이 내부 모습2
바우덕이 주차장 정원
지리산 바우덕이 주차장 겸 정원
지리산 바우덕이 넓은 정원
지리산 바우덕이 한정식 가격
돼지 두루치기 포함 한정식 가격 2만원

다양한 밑반찬 및 두루치기!

지리산 바우덕이 내부 인테리어
시천면 덕산 한정식집 ' 바우덕이 '

어머니는 칠십평생 자식을 위한
따뜻한 밥상을 차렸습니다.

나는 어머니께 고맙다는 말 전하지 못했습니다.
어머니 사랑합니다.

 

지리산 드라마 촬영지 바우덕이바우덕이 식당 한정식 메뉴
TVn 드라마 ' 지리산 ' 촬영지

tvn 드라마 촬영지 인듯! 

바우덕이 들어가는 입구
지리산 바우덕이 한정식 들어가는 내부

 

오랜만에 한정식으로 한끼를 해결했다. 지리산의 맑은 공기를 더불어 마시고.. 혹시, 시천면 먹을만한 식당을 찾고 있다면 한 번쯤 가볼 만한 식당! ( 솔직히 한정식 가격이 2만 원이라 부담이 되긴 하지만. ) 

 

 

 

" 큰세상 작은 메모장 " 방문을 환영!

1. 블로그의 주제는 다양한 주제로 세상의 모든 것에 대한 개인생각과 인터넷 정보를 서로 공유하기 위해 만든 블로그입니다. 글로 설명하기엔 뭔가 부족한 부분도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포스팅할 때마다 신경 써서 적고 있습니다.

2. 블로그에서 정보를 얻고자 하는 분들에게는 100% 만족할 만한 정보가 아니더라도 양해 부탁드리며 많은 소통하기를 원합니다.

● << 블로그 카테고리>> 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운영하면서 얻은 블로그 관련 지식 및 내용에 대한 글을 저장해 두는 공간입니다.

● << 부족한 글 끝까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도움이 되었다면 ' 공감 ' 꾹! , ' 댓글 '  비밀 흔적을 남겨 주시면 감사하겠어요.

● " 오늘도 건강하고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행복은  멀리 있는 것이 아니라 가까이에 있다는것!  " 

● "똑같이 출발하였는데, 세월이 지난 뒤에 보면 어떤 이는 뛰어나고 어떤 이는 낙오되어 있다. 이 두 사람의 거리는 좀처럼 가까워질 수 없게 되어 버렸다.이것은 하루하루 주어진 자신의 시간을 잘 이용하였느냐, 허송하였느냐에 달려 있다. " - B.프랭클린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