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세상

세상 사는 이야기 ( 판톡 ) : 더블 데이트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천상명월 2018. 12. 13.

세상 사는 이야기
여행, 바다, 해변

세상 사는 이야기 ( 판톡 ) : 더블데이트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글을 읽고 많은 생각이 밀려오네요. 잠시 개인 의견 적어 봅니다. 

네이트 판 톡톡 세상 이야기 10번째입니다

네이트 판 톡톡 세상 이야기 10번째입니다. 오늘도 수많은 사연들이 올라왔네요! 남자들의 마음은 참 알다가도 모를 일입니다. " 더블데이트 여행을 다녀오고 나서.. 심리적으로 여자 친구의 또 다른 모습에 대한 실망감과 한심해 보이기도 하고 한숨만 나옵니다. "라는 글을 읽고.. 어쩌면 당사자가 이런 글을 올린 것에 한심스럽기만 합니다.

네이트판 톡 세상이야기
네이트판톡 세상이야기
네이트판 톡톡 세상이야기 2
네이트 판 톡톡 세상이야기
세상이야기
세상이야기
네이트판톡
네이트 판 톡 10번째 이야기

네이트 판 톡톡 개인 생각

글을 내용을 볼 때 글쓴이는 30대 중반인데 2년 동안 열애하는 중에... 여자의 어떤 점의 매력에 끌려 사귀게 되었나요? 한 번쯤 이런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2년 동안 뭐 때문에 만났나요?  한순간에 여자 친구에 대한 실망감이 글에 묻어나는데요! 여자 친구에 대한 실망감은 아무래도 다른 사람과 비교가 되어서 그런 것 같다는 생각을 해보게 됩니다.


남자가 그럴수록 상대방인 여자 친구도 마찬가지일 것입니다. 여자 친구이고 결혼할 나이에 신중하게 만남을 가져야지요... 30대 중반이면 그다지 어린것도 아닌데.. 이제 결혼할 나이인 것 같은데... 아무튼, 여자 친구에게 실망하기 전에... 자신의 마음부터.... 변화시켜 보세요!!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