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소개리뷰

가성비 좋은 남성/여성 등산 트레킹화 추천 : ' 페이퍼 플레인 ' 구매 리뷰

천상명월 2022. 11. 25.

 

페이퍼플레인 등산화 트레킹화 추천

남성 여성 페이퍼플레인 트레킹화 소개

벌써 가을도 서서히 저물어 가네요. " 오랜만에 가을 여행, 등산이나 해볼까! " 하는 심정으로 남성 등산화, 트레킹화를 중저가 브랜드 ' 페이퍼플레인 ' 에서 트레킹화를 구매하게 되었는데요. 개인적인 취향이지만 등산화 디자인 및 가격 면에서 만족하여 이렇게 참고 리뷰글을 남겨 봅니다.

 

가성비면에서 중저가 브랜드로 등산화/ 트레킹화를 찾고 있다면 ' 페이퍼플레인 ' 을 이용해 보세요. 운동화 및 등산화, 트레킹화를 구매할 때 자주 이용하는 ' 페이퍼 플레인 '! 아마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중저가 브랜드인 것 같은데 아직 모르는 분들이 많아요. 직접 찍은 사진 몇 장과 함께 간단히 설명드릴게요. 사진은 스마트폰으로 찍은 것이라 잘 나오지 않았지만 인터넷 쇼핑으로 만족스러운 제품이 있다면 가끔 리뷰 글을 남겨 봅니다. 개인적인 의견이니 오해 하지는 마시고 참고만 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직접 신어본 페이퍼 플레인 트레킹 등산 겸용 운동화

 

인기 있는 메이커 등산화 및 트레킹화 가격은 평균적으로 10만원을 훌쩍 뛰어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마음에 드는 디자인의 등산화의 가격이 10만 원이 넘어갈 때는 솔직히 구매하기 망설여지는데요.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그래서, 자주 저는 중저가 브랜드 제품을 선호하는 편이에요. 중저가 브랜드 제품 ' 페이퍼 플레인 '의 경우 디자인과 색상이 괜찮은 운동화, 구두, 등산화, 트레킹화, 키높이 운동화, 워킹슈즈, 러닝화 기타 등등 다양한 제품이 있습니다. 색상과 디자인 면에서 괜찮은 제품을 3만 원 후반대에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아요. 고가의 메이커 신발이 부럽지 않네요. 

 

와이어 시스템의 ' 페이퍼 플레인 ' 트레킹화

페이퍼플레인 와이어 시스템의 트레킹화

제가 구매한 등산화는 와이어 시스템의 트레킹화인데요. 인터넷에 올라온 사진과 실물이 거의 같습니다. 사이즈는 일반 운동화 사이즈와 같게 구매했어요. 통상적으로 " 겨울 등산화 및 트레킹화는 두꺼운 양말을 착용하기 때문에 한치수 크게 구매해야 된다. " 라는 말이 있지만 저는 그냥 정사이즈로 구매를 했네요.  

 

Wind Wire closure dial system

 

Wind Wire closure dial system

< 착화시 / 신발을  신거나 와이어를 조일 때 >

1. 딸깍! 소리가 날 때까지 다이얼을 아래로 눌러 줍니다. 2. 다이얼을 시계방향으로 돌려주세요.

< 신발을 벗거나 와이어를 풀 때 >

1. 딸까! 소리가 날때까지 다이얼을 위로 당긴 후 신발 양쪽을 벌려주세요. 

 

페이퍼 플레인 트레킹화

 

미끄럼을 잡아주는 파이론 고무바닥! 매쉬 소재! 따라서, 바닥은 잘 미끄러워지지 않고 통풍이 잘되는 장점이 있네요. 중저가 트레킹화, 등산화 하면 먼저 떠오르는 것이 일반적으로 중국산을 생각하시는데.. ' 페이퍼 플레인 ' 신발은 꼼꼼하게 잘 만드는 것 같습니다. 

 

 

겨울 등산화, 트레킹화 구매 방법

1. 두꺼운 등산양말을 착용하는 것을 고려해서 일반 신발을 신는 사이즈보다 한치수 크게 구매합니다.
2. 발목을 잡아주는 디자인을 선호하세요. ( 발 전체가 꽉 맞아야 하네요. )
3. 본인의 신발 사이즈 체큰 가급적이면 오후에 체크하세요.

* 저처럼 꽉 끼는 것을 좋아하면 정사이즈로 구매해도 괜찮습니다. 


고어스텍 제품
1. 장기적으로 산행해야 하는 경우 추천
2. 발에 땀이 많이 나는 경우에도 추천
3. 비가 오는날 또는 습기가 많은 날에 등산할 때 사용해야 하는 경우

다이얼 시스템 제품
1. 발에 완전히 밀착되는 제품을 선호하는 제품
2. 신발의 끈 풀림이 자주 일어나는 사람들이 선호하는 제품

* 가벼운 둘레길정도의 산행은 트레킹화! 높은 산행을 할 경우에는 발목을 꼭 잡아주는 등산화 추천 

' 페이퍼 플레인 ' 트레킹화, 등산화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