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소개리뷰

여름 전통 부채! 선물 답례품 추천

천상명월 2019. 5. 8.

디자인 예쁜 부채 추천

때아닌 초여름 날씨에 벌써 시원한 계곡으로 가고픈 마음이 듭니다. 여름에 외출 시 들고 다닐 여름부채 찾다가 알게 된 전통부채! 이쁘고 여름 선물용으로 괜찮은 느낌이 들어서 이렇게 잠시 언급해 봅니다. 제가 찾은 곳은 박씨상방 전통공예 쇼핑몰입니다. 이쁘고 다양한 부채가 있어서 좋네요. 외국인 친구들에게도 선물하면 참 좋을 것 같아요.(외국인 선물용 찾는다면 참고) 작년에는 폭염으로 인해 손에 들고 다니는 핸드용 작은 선풍기가 인기가 있었죠. 얼굴에 대고 시원한 바람을 맞으면 좋았는데 간혹 불량으로 인해 얼굴에 손상 가는 사고가 발생하는 경우도 있어서 이번에는 안전한 그냥 부채로 무더운 여름에 외출 시 들고 다니려고 이렇게 찾아봤습니다.

 

여름 전통 부채 정보

 

매 난 죽 대나무 전통적인 디자인의 한지 접부채

 

[ 한지 접부채 ]

단아하고 깔끔한 멋이 느껴지는 접부채입니다. 매화, 난초, 대나무 수묵화 그림이 그려져 있어 전통미가 풍기는 제품으로 외국인 손님에게 드리는 선물용으로 괜찮은 부채이네요. 한 손에 잡히는 아담한 크기와 가벼운 무게로 휴대가 편리합니다.

 

꽃반달 모시 면부채 고운색감이 돋보이는 부채

 

[ 꽃반달 모시 면부채 ]

고운 색감의 모시면 위로 꽃문양이 있는 부채로 적당한 사이즈의 부채입니다. 전통 매듭장식으로 포인트를 주어 멋있네요. 외국인 친구들에게 간편하고 기억이 남는 선물로 추천합니다. 

 

수공예 프린팅 목단꽃 부채

[ 수공예 프린팅 목단꽃부채 ]

꽃그림이 프린팅 된 실크 원단과 대나무살이 조화를 이룬 화사한 디자인의 접부채입니다. 휴대가 간편한 일상 소품으로 갖고 다녀도 괜찮을 듯합니다.

 

수공예 실크 사임당 부채

[ 수공예  실크 사임당 부채 ]

그라이데이션 된 실크 원단과 염색한 대나무살이 조화를 이룬 세련된 디자인의 실크 접부채입니다. 맨드라미와 오이 토끼 같은 그림을 대나무살에 그려 넣어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네. 심플하고 우아한 고급스러운 분위기의 부채이네요.

 

고급실크 대나무 한글 접부채

[ 고급 실크 대나무 한글 접부채 ]

고급 실크 위로 전통적인 분위기의 한글을 담아낸 세련된 부채이네요. 적당한 사이즈로 휴대성이 좋아 다니면서 사용하기 용이합니다.

 

고급 반짝이 꽃나비 실크부채

[ 고급 반짝이 꽃나비 실크 부채 ]

파스텔톤 실크 천위에 화려한 꽃나비를 디자인한 부채입니다. 반짝이는 손잡이 부분이 특징이네요.

 

여름부채 파는 곳 박씨상방
실크 부채

 

무더운 초여름 날씨! 아침저녁으로 기온 차이가 많이 나는 계절이네요. 올여름에는 몹시 무더운 날씨가 많이 된다고 하는데 걱정입니다. 다가오는 여름 시원한 부채 하나쯤은 들고 다녀야겠어요. 선물용으로 인기 많은 부채가 다양하게 있으니 한번 살펴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박씨상방은 대한민국 대표 전통공예 쇼핑몰이라서 다양한 상품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전통공예품, 도자기, 교자상, 제기세트, 병풍 기타 등등 여기서 선물용 상품을 주문해 봐야겠어요. 다가오는 무더운 여름에 여름부채 찾다가 알게 된 전통부채 파는 곳! 박씨상방! 다양한 제품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외국인 선물, 답례품 준비할 때 많이 이용해야 할 것 같습니다.여름부채, 전통부채, 전통공예품을 찾고 있다면 한번 이용해 보셔도 좋을 듯하네요.

 

박씨상방 공예부채

"이 포스팅은 링크프라이스 이벤트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