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글

좋은 글 성공하고 싶으면 기회를 잡아라.

천상명월 2022. 1. 14.

 

좋은 글 생각 기회를 잡아라
생각 좋은 글귀 기회를 잡아라

기회를 잡는 일 보다  더 중요한 것 

오늘의 좋은 글 메모는 기회를 잡는 것보다 중요하는 것은 기회를 맞이할 마음의 준비입니다. 기회를 잡기 위해 무엇보다도 준비를 철저히 해야겠어요.

 

기회를 잡는 것보다 중요한 것은 그 기회를 맞이할 마음의 준비이다. 아무리 강조해도 지나치지 않는 인생의 진리가 하나 있다. " 성공하고 싶으면 기회를 잡아라"라는 말이다. 기회란 언제 어디서 올지 모르는 행운이며, 인생의 정확한 방향을 알려주는 역할을 하기도 한다.하지만 기회를 잡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그 기회를 잡을 수 있도록 준비를 하는 것이다. 게으른 사람은 앉아서 기회가 찾아오기만을 기다린다.

 

 

하지만, 기회가 왔을 때 준비가 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그 기회를 놓쳐버리는 경우가 허다하다. 인생의 승리자/성공자가 되고 싶다면 기회를 잡을 수 있고 기회 자체를 창조할 줄 알아야 한다. 항상 준비가 되어 있는 사람은 기회를 만들 수 있는 자격이 있는 사람이다. 기회를 창조할 줄 아는 사람은 자신의 운명을 다스릴 줄 아는 사람이다.

 

기회는 적극적으로 준비하고 실천하고 용기 있게 행동하는 사람에게 주어지는 선물 같은 것이다.  성공은 세상의 모든 사람이 꿈꾸는 희망이다. 명예는 최후의 기회를 잡는 사람만 얻을 수 있다. 좋은 글은 마음의 양식이라는 말이 있다. 좋은 글은 아무리 들어도 지겹지가 않다. 삶의 희망이 되는 좋은 글 많이 읽어야겠다는 다짐을 해본다.

 

 

좋은 글을 많이 읽는다는 것은 마음의 양식을 쌓는 일이다.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