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트판세상

네이트 판 톡톡 ( 세상 사는 이야기 ) 관상가 승리 관상 예언! 어찌 이런일이. 화무십일홍 관상

천상명월 2019. 3. 21.

신비한 구슬 사진
신비한 구슬,

화무십일홍 관상

 

검색어에 승리, 정준영 기타 등등 연예인들의 키워드가 요즘 인기순위로 계속 올라오고 있는데요 난리가 아니네요~~ㅜㅜ. 정치 경제에 관한 키워드는 이제 보기 힘이 드네요.. 어쩌면 또 내일이면 어떤 일이 벌어질지... 참.. 3월 22일엔  한국 볼리비아 축구 평가전이 있죠.. 울산 문수경기장에서.. 응원해야겠습니다. 이번에 이강인 백승호 이승우가 선발 출전할 것 같은데..

 

네이트 판 톡톡에는 다양한 생활 이야기가 올라오고 있는데요.. 잠시 살펴보다가 ' 승리 관상 예언 '이라는 것이 보여서 잠시 캡처해봤습니다. 연예뉴스는 관심이 없지만.. 혹 하는 마음에 보게 되었는데...

 

네이트판 톡톡 ( 세상 사는 이야기 ) 화무십일홍 관상

 

2012년도에 작성한 글이네요~~ 무려 7년이 지난 이야기... ' 내가 관상을 좀 볼 줄 아는데.. 승리 걔는 20대 초에 부를 가지지만 30대 이후로 모든 것을 잃는 관상임... '  즉, 일찍 피었다가 일찍 지는 화무십일홍 관상...현재 승리 나이가 어떻게 되죠? 찾아보니.. 1990년생이네요.. 한국 나이 30살 맞네요... 과연 승리 관련 뉴스들의 결과가 어떻게 될지 모르지만.. 현재 참 어려움에 봉착한 것 사실인 것 같습니다.

 

관상

 

화무십일홍 뜻

 

' 화무십일홍 관상 ' 뜻을 알아보려고 검색해보니... 잘 나오지 않네요.. 그냥 일찍 피었다가 일찍 지는  이라는 말이 벚꽃처럼.. 짧은 시간 내에 피었다가 지는 뜻이 아닌가 하는데.. 많은 뜻이 내포되어 있는 듯..사람의 눈빛은 그 사람이 살아온 환경적인 면을 대변하는 게 아닌가 합니다. 눈으로 말해요.. 간절히 원하는 눈빛, 웃음이 많은 눈빛, 뭔가 집중할 때 집중할 수 있는 눈빛... 아마도.. 다양한 눈으로 감정을 표현하는 배우들은.. 수많은 간접경험 속에 나오지 않나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되네요..이야기가 엉뚱한 데로 흘렸네요~~ㅜㅜ 아무튼, 잠시 네이트 판 톡톡에 대한 글을 읽다가 요즘, 뉴스에 하루를 멀다 하고 나오는 승리 정준영 이야기에 잠시 사진을 캡처해봤습니다. ' 화무십일홍 관상 '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