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품소개리뷰

볼락 낚시대 추천 구짱낚시 인터라인대 볼락대 구매 330 괜찮네요.

천상명월 2021. 2. 16.

볼락 인터라인대 330 괜찮네요. 만족

볼락 낚시대 추천 

요즘 한참 겨울 볼락 시즌이죠! 바다낚시꾼들에게는 볼락의 손맛을 보기 위해 선상낚시 방파제 낚시를 가게 되는데요. 뭐니 해도 볼락 낚시의 재미는 시원한 입질 속에 느껴지는 손맛이 아닌가 합니다. 특히, 루어낚시로 잡는 볼락은 손맛뿐만 아니라, 입맛까지 느낄 수 있는 낚시인데요.. 선상낚시에서는 초보자도 쉽게 할 수 있는 털털이 낚시가 기본이죠..

 

오랜만에 볼락낚시대를 검색하다가 " 털털이 인터라인대 볼락대 " 가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는데요( 아직 저도 왕초보 낚시인이라 배울게 너무나도 많습니다.) 구매 후 아직 사용하지는 못해 봤지만 너무 마음에 들어 이렇게 글 구매글 남겨봅니다. 날씨가 좋아지면 볼락 밤낚시로 삼천포로 달려갈까 해요!( 집에서 가까운 곳이 삼천포라서~~~)

 

초보자도 쉽게 사용할 수 있도록 " 인터라인 줄뽑기 " 도 함께 제공하네요. 저도 초보라 살짝 끼워서 맞추니 쉽게 원줄을 낚싯대에 넣어집니다. 초릿대도 낭창거리면서 시야 성도 좋네요.. 빨리 볼락 선상낚시를 하고 싶은 마음이 듭니다. 매번 선상낚시 갈 때 볼락 루어대를 사용하다 보니 볼락대가 너무 작아서 이번에 330으로 구매하게 되었네요. 선상낚시 털털이로 괜찮은 듯하네요. 모차르트 털털이 선상낚시 인터라인 볼락대 잘 사용할게요.. 많이 파세요. 대박~~^^

 

<큰 세상 작은 메모장>은 , 다양한 지식이나 정보를 메모장에 흔적을 남겨보고자 만든 블로그입니다. 내용에 대한 부정확한 지식이나 부족한 점이 있으니 양해 바랍니다.

인터라인대 볼락대 330 : 무게도 가볍습니다. 낭창낭창하네요.
인터라인대 볼락선상낚시대; 추 20~50호까지 가능
인터라인대 볼락선상낚시대 : 손잡이도 편안하게 되어 있어요.
구짱낚시: G마켓에서 구매함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