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공연맛집

경남 산청 축제 남명 선비문화축제 미스 트롯 홍자, 다경 공연을 보고.

천상명월 2019. 12. 4.

10월 산청축제 남명 선비문화축제 행사

10월 산청축제 남명선비문화축제가 있었는데요.. 흥겨운 축하공연에 미스트롯 홍자 다경의 공연을 보고 왔습니다. 매년 가을 지리산의 정기를 받아 산청에서 열리는 문화축제의 하나인  남명선비문화축제남명 선생의 실천유학과 경의사상을 접할 수 있는 행사로 가족 나들이로 즐겨 찾는 문화행사라고 합니다.

 

이번이 벌써 43회를 맞이했고 축하공연으로 미스트롯 홍자 다경 공연이 있어 잠시 보고 왔습니다. 선비문화 및 우리 민족의 고유한 전통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뜻깊은 행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잠시 사진 몇장.. 그리고, 홍자 다경 공연도..산청한방약초축제를 비롯하여 산청 가을 대표축제로 자리 잡은 ' 남명선비문화축제 ' 많은 사람들이 다녀 갔습니다.

 

볼거리와 체험거리가 많아 가족나들이로 딱 좋은 도시 사람들에게 잘 알려지지 않은 축제행사 중에 하나이지만.. 어떻게 알고 보러 온 사람들은 많네요. 산청축제 남명선비문화축제 사진만 찍어놓고 저장해 두고 있다가 이렇게 잠시 글 남겨 봅니다.

 

2020년에는 가을 더 높고 맑은 하늘이 화창한 10월 축제인 산청축제 남명선비문화축제를 한번 보시길 바랄께요..조선 중기 대유학자이셨던 남명 조식 선생의 학덕을 기리는 산청 남명 선비문화축제에 많은 사람들이 참여했는데요. 축하공연으로 미스트롯 출신 홍자 다경 공연도 있었답니다.

 산청축제 남명선비문화축제 사진 

남명 선비문화 축제 축하공연선비문화축제 홍자 축하공연
남명 선비문화축제 축하공연 미스트롯
남명선비문화축제 사진남명선비문화축제 행사 사진
조선 중기 대유학자이셨던 남명 조식 선생의 학덕을 기리는 산청 남명선비문화축제
한국선비문화연구원 내부한국선비문화연구원 내부
한국선비문화연구원

미스트롯 축하공연 홍자 다경 

다경 축하공연홍자축하공연
미스트롯 축하공연 다경 홍자

 

산청축제 남명 선비문화축제 축하공연 미스트롯 홍자공연

 

산청축제 남명 선비문화축제 미스트롯 다경 축하공연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