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2019년 일본 축구 순위 및 중계 사이트 안내

천상명월 2019. 6. 13.

축구경기는 프리미어리그 중계 시청을 많이 하는 편인데요. 소액으로 즐기는 스포츠토토를 위해 J리그 경기도 가끔 보고 있습니다. 오늘은 일본 축구 순위, 2019년 J리그순위 및 중계 사이트에 대해 잠시 안내해 드릴게요.

 

J리그 순위 및 중계 사이트를 찾고 계시는 분이 있다면 참고하시면 좋겠네요. 제가 자주 이용하고 있는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입니다. 회원가입 없이 구글 검색으로 통해서 사이트에 접속하면 바로 다양한 추구 경기를 시청할 수 있어요. 아마도 스포츠 경기를 자보 보는 마니아들은 류현진 중계 및 손흥민 토트넘 경기 ( 프리미어리그는 종료되었지만) 그리고, J리그 경기 K리그 2 경기를 자주 보고 있지 않을까 해요. 깔끔한 화면에 보기 좋게 되어 있네요. 구글 크롬을 다운로드하시고 크롬으로 보시면 화면이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2019년 J리그 일본 축구 중계를 보시려면

2019년 j리그 일본 축구 중계를 보시려면 아래 글을 참고하시면 됩니다. 해외 스포츠 중계 사이트에 대해 적어 놓은 글이 있거든요.

 

 해외축구 중계 여기서 보세요.

 

해외축구중계 NBA농구중계 사이트 여기서 보세요.

요즘, 해외축구 특히, 프리미어리그 중계는 놓치지 않고 볼려고 하는 편입니다. 요즘 주말 밤이면 축구보는게 낫인지라.. 손흥민이 소속되어 있는 토트넘, 기성용이 소속되어 있는 뉴캐슬.. 축구방송은 거의 다 보..

basic55.tistory.com

j리그 중계 사이트
j리그 중계사이트는 위에 적어 놓은 글을 참고하세요.

 

또 다른 중계 사이트를 찾는다면.. 축구 승무패 21회 차는 이전 20회 차 1등 당첨자가 없어서 이월된 회차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관심이 많은데요. 이번 회차는 복잡한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원래 프리미어리그와 k리그를 중심으로 경기가 있었는데 이번엔.. j리그, K리그 1, k리그 2로 구분되어 6월 15일 토요일 경기가 많이 있네요. 아마도 아시아경기이다 보니.. 변수가 많은 게 사실입니다. 과연, 어떤 결과가 나올지..

 

2019년 일본 축구 순위가 궁금하신 분들이 많을 것 같아.. 잠시 안내해 드릴게요. (사진 참고)

 

j리그 순위
j리그 일본축구 순위

2019년 j리그 순위 

2019년 j리그 순위에서 현재 1~3위는 fc도쿄, 가와사키, 요코하마입니다. 가와사키는 명문구단이죠. 아마도 모르시는 분들이 없을 거예요. ( 워낙 유명해서..) 매년 j리그 일본 축구에서 상위권에 드는 팀입니다. 현재 1위인 FC도쿄를 제외하고 2위에서 7위까지 혼전의 양상을 띠고 있습니다. 승점이 23점에서 27점... 한 번의 패배와 한 번의 승리로 상위권으로 또는 중위권으로 추락할 수 있는 현상입니다. J리그도 많이 평준화되어 있는 느낌인데요.. 2위에서 7위까지 순위는 의미가 없는 것 같네요.

 

2019년 j리그  순위 중위권( 8위 ~ 12위)도 마찬가지입니다. 축구 승무패  1경기 시미즈 : 요코하마 2경기 우라와 : 사간 도스 경기를 제외한 나머지 3 경기인 마쓰모토 : 샌다이 , 이와타 : G오사카, 오이타 : 나고야는 비슷한 순위로 중위권 경쟁과 하위권 경쟁이라서.. 경기 결과가 예측하기 힘든 경기 같습니다.

 

오늘은  일본 축구 순위, 2019년 j리그 순위 및 j리그 중계 사이트에 대해 잠시 언급했습니다. 많이 참고하시고 소액을 스포츠를 즐기시길 바랄게요. 스트레스 NO!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