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화

무료 인기 만화 추천 순위 사이트 왠만한거 다 있네요

천상명월 2019. 8. 8.

무료 만화 사이트 중에 괜찮은 곳 하나 발견! 유료도 있지만 만화를 좋아하는 사람들에게 유용한 정보가 될것 같습니다. 메모해 둡니다. 

 

인기 만화 사이트 소개

만화책은 남녀노소 누구나 참 많이 보는 책이죠. 어쩌면 소설책이나 베스트셀러보다 더 많이 보는 게 만화책이 아닌가 싶습니다. 어릴 때는 왜 그렇게 만화책에 열중했는지 모르겠습니다. 아직도 가끔은 만화책에 빠져 시간 가는 줄 모르게 재밌게 보고 있습니다.

 

수시로 " 인기무료만화사이트 "를 검색해 보지만. 정말로 무료라고 되어 있어도 대부분 유료가 많다는 사실.  정말 무료로 만화를 볼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자꾸만 검색을 하게 됩니다. 하지만, 완전 무료로 볼 수 있는 곳은 찾을 수가 없습니다. 아마도, 완전 무료 사이트를 찾은 분이 있다면 댓글 좀 달아주시길... 그나마 만화사이트 중에 괜찮은 곳을 하나 발견!

 

인기 만화 사이트 무툰
무툰 사이트

<무툰 사이트>

저처럼 무협만화나 웹툰, 인기 만화를 즐기고 싶은 분을 위해 잠시 괜찮은 무료 만화/웹툰 사이트에 대해 언급하고자 합니다. 혹시나 만화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하는 바람이에요. 요즘처럼 날씨가 무더운 날 에어컨 밑에서 시원한 아이스크림, 주전부리와 함께 스마트폰으로 만화를 즐기는 것도 머리를 식히는데 도움이 될 듯하네요. 인기 만화 웹툰 추천사이트로 손색이 없을 정도로 웬만한 거는 다 있습니다.  무료 또는 저렴하게 볼 수 있는 괜찮은 만화사이트임에 틀림없고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죠.

 

매일 무료로 볼 수 있는 만화도 있고 저렴하게 볼수 있도록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그렇게 부담은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업데이트도 꾸준히 이루어지기 때문에 지루할 틈이 없다는 것.  인기 만화 웹툰 사이트 " 무툰 "입니다.  무협전문 액션만화 웹툰 사이트는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곳이죠.

 

코인 없이 볼수 있는 무료만화
코인 없이 볼수 있는 무료만화

인기 만화 웹툰 사이트 무툰 소개 

<매일 총 5권 코인 없이 볼 수 있는 무료 만화.>


인기 만화 웹툰 사이트 " 무툰 "

무협을 전문으로 액션 갬블 등 다양한 장르와 유명 작가들의 3000여 편이 준비된 국내 최대의 웹툰, 만화 플랫폼이다.

1. 일반회원 가입 - 최대 20 코인 지급( 가입만 해도 10 코인 + 추가정보 입력 시 10 코인 지급)
2. 일반회원 가입 - 모든 웹툰 무료 제공 혜택 ( 7일간/ 무툰의 모든 웹툰을 7일간 무료로 볼 수 있는 혜택 )
3. 코인 결제 혜택 - 코인 1+1 이벤트 혜택 (30일간)
4. 매일 인기 만화 12편 5권 무료

 

 

신규 작가 만화 실시간 인기만화 순위
무툰: 5주간 150작품 5권 무료

실시간 인기 만화 순위 

< 실시간 인기 만화 순위 > : 신규작가 업데이트 기념 이벤트도 실시하고 있습니다. 매주 30 작품 5주간 150 작품에서 5권 무료로 볼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집니다.실시간 인기 만화 순위에 " 신이라 불린 사나이 비하인드 스토리 " 가 1위에 올라와 있죠. 이 작품은 아마도 2010년경에 드라마 24부작으로 나왔던 원작일 거예요. 하지만 드라마 시청률은 그다지 높은 편이 아니었습니다. 아마도 만화로 보는 게 더욱더 재밌게 보실 수 있을 거예요.

 

장르별 베스트 만화
베스트 만화
인기작품 랭킹 순위 만화
실시간 급상승 인기만화 랭킹

 

실시간 인기 작품 랭킹에 올라온 만화들이 있습니다. "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비하인드 " , " 도시정벌 " , " 천라신조 " , " 태극 지존 " , " 마인 화산 "

 

 " 신이라 불리는 사나이 비하인드 " : 그는 미국으로 입양되어 양부의 학대를 받자 그 양부마저 죽자 거리를 전전하게 된다... " 도시정벌 " : 도가의 수행으로 득도한 것이 아닌.. 스스로의 의지로 우화등선에 들게 되니 그것이야 말로 불가능을 가능하게 하는 것이니... " 천라신조 " : 작은 날개가 자라 거대한 신조의 날개가 되는 역사적인 순간이...

 

무협만화
무협만화

 

최근에 가장 인기 있는 장르만 모아놓은 만화도 있습니다.  " 도시정벌 레거시 " , " 디아블로 " , " 도시정벌 " , "무각유전자 ", " 도시전설 1부 " 등이 있습니다.

 

" 도시정벌 레거시 " : 죽음에서 돌아온 자... 그가 써 내려가는 피의 역사에 도시가 깨어난다.... " 디아블로 " : 짐승은 적을 한 번에 죽이는 방법밖에 모른다. 그러나 인간과 악마는 조금씩 죽이는 방법을 알고 있다. 지옥보다 못한 삶을 살게 하면서...." 도시정벌 " : 달도 차면 기운다고 했다. 하지만 내게 통용되는 말이 아니다. 내 인생은 한 번도 달은 차지 않았으니까...  " 무각유전자 " : 모든 인간은 특정 조건만 주어진다면 누구나 타인을 죽일 수 있는 상황에 이루어질 수 있다. " 도시전설 " : 야욕과 욕망이 꿈틀대는 피 내린 내 나는 이도시에 한줄기 빛이 되어 전설로 새겨진 사내... 전설이 되어버린 그 장대한 이야기가 펼쳐진다.

 

무료 인기 만화 웹툰 사이트 " 무툰 "은 무료로 회원가입 가능하고 회원가입 이벤트가 실시 중이에요. 만화 보기를 즐겨하는 분에게 유용한 사이트일 거예요.( 저처럼 )  정말 괜찮은 사이트입니다.  한번 천천히 둘러보고 보고 싶은 만화, 무협, 인기 있는 웹툰을 즐겼으면 합니다. ( 아래 바로가기 참고... )

 

무료 인기만화 웹툰 사이트 바로가기

 

 

인기 만화 사이트 무툰 이벤트

무툰 이벤트 혜택
무툰에서 실시하는 이벤트

 

무툰의 오픈을 기념하는 행사로 회원가입은 무료. 가입하는 모든 회원에게 적용되는 혜택은 장르별 인기 만화 12편을 5권까지 무료 제공하고 가입 즉시 20 코인, 30일간 코인 충전 시 1+1의 혜택.  최신 인기 무료 만화 사이트를 검색해 보지만 이만한 곳은 없는 것 같습니다.  혼자 심심할 때 게임을 즐기는 것도 괜찮지만.. 이렇게 만화를 보는 것도 괜찮다는 생각이 드네요! 어떤 책이 든 책을 많이 읽으면 생각을 많이 하게 되어서 좋다고 하죠. 회원가입은 네이버 아이디나 페이스북 아이디로 간단히 가입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 추천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