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읽고글쓰기

조연 배우 류승수 톱스타 연기 선생님 11살 차이 아내 누군가 했더니..

천상명월 2018. 9. 20.

조연 배우 류승수 연기 선생님

대한민국의 감초 조연배우 류승수! 힐링캠프에서 톱스타 연기 트레이너로 연기 지도선생님이었다고 밝혔습니다. 드라마, 영화에서 주연보다는 조연으로 빛을 발하는 배우 류승수.. 출연작은 많지만, 주연보다는 조연으로 대중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죠.

 

힐링 캠프 류승수
조연 배우 류승수 연기 지도 선생님이었다고 밝혔네요

 

배우로 데뷔하기전에 돈벌이를 위해서 유명한 배우 매니저를 했다고 밝혔습니다. 유명한 배우은 신민아, 최성국 매니저도 했다고 하네요. 2018년 류승수 나이는 47세! 2015년도에 11살 차이나는 미모의 아내와 결혼했다는데.. 과연 아내는 어떤 분일까요? 바로 플로리스트 직업을 가지고 있는 윤혜원이라고 합니다. 현재 대구에서 플로리스트로 활동하고 있다고 하네요.

 

과거 어린인 축구 프로그램 ' 날아라 슛돌이 ' 에 나온 골기퍼 지승준( 꽃미남 외모)의 이모라고도 하네요. 벌써 4년 차 부부인데요. 이번 동상이몽 시즌 2 : 너는 내 운명에서 부부가 함께 출연하기로 했다고 합니다.

 

너는 내 운명
너는 내운명 촬영 류승수 윤혜원 부부
류승수 윤헤원
너는 내운명 촬영 류승수 윤혜원

 

류승수와 아내 윤혜원의 인연이 된 곳은 해운대의 한 카페라고 합니다. 류승수가 부산국제영화제에 참석하기 위해 해운의 한 카페에 들리게 되었는데 그때 지금의 아내를 보고 첫눈에 반해 매니저를 통해 쪽지를 전달하고... 두 사람의 인연은 시작되었다고 하네요.

 

반응형

댓글

💲 볼만한 글 살펴 보기